본문 바로가기

연예

jtbc 더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류승수 윤소소 산마루 정연성 출연


프랑스 여행을 배경으로 하는 더패키지~ 


새로운 jtbc 금토드라마가 시작되었네요


이연희, 정용화 류승수 등이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프랑스 여행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는게 사실이기도 하네요



상당히 괜찮은 반응들을 이끌어낸 첫방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aunt**** : 이연희 연기 걱정했는데 안거슬고 괜츈함ㅋㅋ 여행간 멤버들 개성있고 웃기고 ㅋㅋ뭔가 유쾌한드라마같아서 청춘시대끝나고 이시간대 쭈욱 봐야겠어영", "advi**** : 마루 귀엽고 배경도 예쁘고 재밌닿ㅎㅎ", "y409**** : 산마루 어쩔 ㅋ 넘 귀여움~상탈씬은 깜놀 ㅋ", "july**** : 나도 프랑스 가고싶다ㅎㅎ 드라마 재밌다", "joek**** : 산마루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예상치 못한 상의탈의. 꺄아~~~~", "rlaa**** : 재밌다ㅋㅋㅋㄱ프랑스도 넘 이쁘고~간접여행 하는 기분ㅎㅎ", "ekdd**** : 더 패키지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1996**** : 진짜 꼭 보세요 여러분ㅠㅠ 진짜 재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goat**** : 색감도 이쁘고 여행하는 기분이에요ㅎㅎ앞으로도 봐야지", "jurs**** : 음...신선하고 해외에서 찍은 거라서배경이 멋있는 듯..힐링이 되기도 하고 재밋었다^^", "dntr**** : 재밌음! 요즘은 jtbc가 드라마를 잘 만드는듯. 색감이 선명한게 품위있는 그녀같은 느낌.", 등의 의견을 내고 있네요












또한"dmst**** : 개재밌ㅋㅋㅋㅋㅋ멤버들 하나하나 사연있을 듯", "tlgm**** : 아 프랑스 여행가구 싶다ㅠㅜ정용화 졸귀임", "fore**** : 산마루 멋지게 나오는 캐릭터인줄 알고 뻔한 스토리겠네 했는데 은근 잼ㅋㅋㅋㅋㅋㅋ이연희도 갈수록 연기 굿 ..윤박도 연기짱~ 교도소에서 나와서 이연희 찾아가는 로맨스일줄 알았는데 전개신선함. 배경은 말할 것도 없이 좋음.", "abc2**** : 영상미 너무 이뻐서 기대돠는거 같아오", "spic**** : 기대이상으로 재밋네", "j486**** : 완전 재미있어 ㅋㅋㅋㅋㅋㅋ 정용화 몸보고 깜놀했다 ㅋㅋㅋㅋㅋㅋㅋ", "aa43**** : 더 패키지 정용화 좋은데...", "hymk**** : 대박 진짜 잼있다 푸라하하하엄마가 웃는데 그만 웃으라고 할정도 ㅋㅋㅋ", "tita**** : 평타 이상은 할듯. 생각보다는 재밌는 편", "jina**** : 패키저들 모두 진짜 실제 관광객들 같이 리얼리티가 좋았어요 ㅋㅋ 정말 공짜로 파리여행해서 넘 기뻤던 ㅎㅎ", "hbh9**** : 아 산마루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다음 예고편 보니 더 기대된다 ㅠㅠ", 등의 반응도 있네요





















그리고"mada**** : 인생드라마삘", "besi**** : 정용화 너무 재밌당 ㅋㅋ파리를 안방에너 보니 너무 좋음", "pluc**** : 울다가 갑자기 셀카 찍는거보고 빵터짐 ㅋㅋㅋㅋ", "dlwl**** : 더패키지 재있다", "whgd**** : 더패키지 재밌다!!!!", "cli0**** : 더패키지 재미있네", "saka**** : 낼 예고보니 비줠 정말 끝내주네.넘주 여주 비줠에 경치까지..", "flow**** : 너무 재밌어요~~~", "hash**** : 산마루ㅋㅋㅋㅋㅋㅋㅋ 정용화 인생캐 제대로 만난듯 잘한다 잘해. 내일부터 본격적인 프랑스배경과 각 커플들의 사연 전개될것 같은데 존잼", "supp**** : 산마루 제일 순수하게 생겨서 사고뭉치에 19금 담당ㅋㅋㅋㅋㅋㅋ 소소랑 케미도 좋고 배우들 모두 호감. 정용화 연기 변신 잘한것 같더라", "ooal**** : 재밌음 신선하고",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