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혼일기2 오상진 김소영 부부 출연 결혼 100일째 풋풋


풋풋한 신혼~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가 출연하는 신혼일기2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앞으로의 소소한 이야기들이 궁금해집니다~


가상연애와 가상결혼이 아닌 진짜부부의 모습을 얼마나 잘 보여줄지~


기대감커지네요













이에 네티즌들은"famm**** : ㅋㅋㅋㅋ 방탄", "coms**** : 방탄은 초통령이면서도 요즘 30~40대 팬분들도 엄청 늘어서, 그게 앨범 판매량까지 이어졌죠♡♡♡ 방탄 매력 장난아니라서, 이모팬분들도 많은듯", "godo**** : 악플좀 달지들 마세요 이제 신혼에 예쁘기만 하구만 나이 40넘어가는 아줌마가 보기에 결혼 잘했구만 다들 왜이래 글고 남한테 나쁜소리 하면 다 자기한테 돌아옵니다 어떤식으로든... 철좀 듭시다들", "regg**** : 어쨌든 장윤주부부 보다 보기는 편하더라", "asvv**** : 얘네 참 보기 좋더라", "hwan**** : 삼시세끼 컨셉도 되겠네요ㅎㅎ 잘봤습니다ㅎ", "clsr**** : 진짜 딱 오상진 같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면 성공한 인생 ㅋㅋㅋ", "llmp****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오상진도 아내도 귀엽다 ㅋㅋ", "suke**** : 오상진은 어릴때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티가 나더라.~", "tmdf**** : 바람직하구나", "wlsg**** : ㅋㅋㅋ아내덕후래", 등의 의견을 내고 있네요







그리고"leed**** : 내 예상의 절반은 맞았다. 책은 등장했군. 남은건 토론인데...", "wldn**** : 오상진이 피땀눈물~막이러니까 여자가 하지말래ㅋㅋㅋㅋ", "chjw**** : 저도 방탄에 푹 빠진 주부입니다~~~울 남편은 첨엔 질투하더니 이젠 티비서 나오기만 하면 방탄 나온다며 저 부릅니다~~빨랑 보라고^^", "sklo**** : ㅋㅋㅋ부럽다진짜", "msky**** : 남자가 아내를 사랑하면 이 결혼은 성공이야 애교있는아내, 심성착한남편 이건 뭐.. 꿀조합이지 사랑합시다...오상진, 김소영 행복하세요.", "ddpt**** : 방탄♡♡", "dbsy**** : 깨를 아주 볶는 모습을 보니 많이 부러운 커플 아니 부부네요!!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귀엽게 하는것도 보기 좋아요~", "hsm0**** : BTS 메모리즈까지 소장하고 계신 거 보면 진짜 진성팬이신 듯ㅋㅋㅋㅋ귀여우셨음", "ajy8**** : 여자가 제일 듣고 싶어 하고 들으면 입꼬리가 올라가는 말이 바로 예쁘다는 말이다!! 솔직히 남들이 보면 별로인데 내눈엔 이쁘니까 결혼하는거 아닌가?", "hj52**** : 저런 남편 부럽다. .표현많이 하는 남편. .", "daya**** : 역시 좋은 부모 밑에서 어린시절을 안정되게 보낸 사람이 인생도 그리사는듯 해요",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또한"yuri**** : 오상진씨 진짜 멋있어요. 귀하게 자란티나고 선하게 살아온게 느껴져요.부인이 현명한분이길 바래요.", "minj**** : 서로 착실하게 잘 자라서 훈남훈녀가 만나 결혼하다니ㅋㅋㅋ 직업도같고 ㅋ 고질병이나 스트레스가 어떤건지 누구보다 서로가잘알테니 힘들때도 이해할수있을것같고 ㅋ 아ㅜㅜ 너무부럽다 진짜진짜 보기좋고 예쁜부부 ㅋㅋㅋㅋ", "tig7**** : ㅋㅋㅋ진짜 좋은 남편", "flor**** : 엇! 아미!! 반갑슴다 저두 신혼아미!ㅋㅋㅋㅋㅋ", "sust**** : 오조오억이라니 트위터하시는게 분명하다 ㅋㅋ", "rose**** : 신일2를 보며 신일1 구혜선의 또다른 입덕 방송임을 느낌!(물론 사람마다 개성이 다르고 취향이 다름은 인정!) 구혜선!! 시크하지만 사소한 행동 하나에도 남편에 대한 사랑과 배려가 깔려 있음.그러나 결코 수동적이지 않은 능동적 여성의 표본, 거슬리지 않을만큼의 혀짧은 소리와 애교, 아무때나 들이대지 않고 아무때나 내주지 않는 밀당 스킨십ㅋ, 남편이 해주는 모든걸 당연하다 여기지 않고 고맙다는 말을 달고 사는 태도, ~해 주면 안될까?~해도 돼?라고 명령, 통보조의 어투가 아닌 늘 남편의 의견을 묻는 태도... 삶의 태도가 다른.", "yqr0**** : 방탄 인기많넹 ㅋㅋㅋㅋ즐겁게 사시네", "bnbn**** : 진짜 사랑스러운 커플인듯...!", "gahe**** : 둘이 너무 사랑하는 게 보임 ^^", "xcv4**** : 둘이 좋다는데 훈수두는거 오지랖. 예쁜 신혼 행복하게 보내세요~", "heey**** : 방탄~^라스에서부터 오상진님이 아내분이 방탄 정국이 광팬이라고 언급할때 얼마나 놀랐던지~^♡♡♡저도 뭐든지 잘하는 정국이가 참 좋네요^^꽁냥꽁냥 예쁜 모습~결혼하며 저런 모습일거라고 상상했었는데 그모습 그대로네요^^서로 존중하고 맘껏 사랑하시고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