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첫방 고백부부 손호준 장나라 마진주 최반도 인물관계도


고백부부 첫방이 시작되었네요~

손호준 장나라가 각각 최반도 마진주역으로 출연하는데요


상당히 처음 출발이 좋아보입니다~


반응들이 꽤 좋아서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네요


재미있을듯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msms**** : 나혼자산다 요즘안해서 채널돌리다 봤는데잼있다ㅎㅎㅎ 내용도 좋고ㅎㅎ요거봐야지ㅋ", "0111**** : 나도 다시 20살로가고 싶다.그럼 나도 신랑 못본척해야지ㅋㅋ", "ccjg**** : 와 별기대 안하고 봣는데 재미잇네~^^", "pink**** : 대박 재밌네요 아줌마 초공감ㅋㅋ 근데 장나라는 너무 이쁘네요ㅠㅠ", "audt**** : 손호준 연기 엄청 늘었네 하나도 안어색하고 드라마 내용도 좋고~~", "zzan**** : 근데 허정민 팔이 어떻게 된거지?", "navy**** : 둘 다 연기 자연스럽고 잼나다... 장나라는 20대 연기가 자연스러울정도로 진짜 동안...ㅋ", "sje0**** : 코믹드라마인데 난왜이렇게 우는건지...ㅋㅋ(혼자공감한 현실아줌마ㅜㅜ)", "tmfr**** : 채널돌리다가 봤는데 순간 몰입해서 끝날때까지 다 봤음! 완전 재밌고 둘다 연기 장난아님ㅠㅠ 이혼하자통화하면서 우는장면 같이 울었음ㅠ", "geun**** : 민서영보다 마진주가 훨씬 이쁜데 뭐야 ㅋㅋㅋ", "brow**** : 이 드라마 유쾌한척 하는데 너무 슬프다", 등의 의견을 내고 있네요











또한"4qpq**** : 아 나나이30대 정말공감 대박ㅋ숨살그립다", "888_**** : 이렇게 재밌는걸 왜 이시간에 하지? 평일밤 10시에만 넣어도 대박칠텐데 ㅠㅠ", "yimj**** : 손호준 장나라 최적의 캐스팅인듯. 너무 어울려요", "iouk**** : 이 시간대 첨으로 케비에스 봤네. 재밌다 ㅋㅋ", "cjg4**** : 장나라 최강 동안이다 ㅋㅋㅋ 나이를 안먹어...꿀잼!!", "a241**** : 장나라 진짜 예쁘고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만 갑시다!!", "thdg**** : 금토는 이게 젤재밌네 제발 이퀄그대로 갔으면 좋겠다ㅏ", "jhjj**** : 겁나 재미있어", "24ss**** : 대학생 손호준 너무 귀여워♡", "hmn1**** : 와~~ 나도 99년으로 돌아가고싶다 ㅠㅠㅠㅠㅜ", "smsu**** : 손호준이 제대로 만났네 이제 딱~ 맞는 역이구먼 잘한다!!!", 등의 반응도 있네요













그리고"euns**** : 진짜 재밌어요!! 캐미짱", "rudt**** : 장나라 대학생이 더어울려요 ㅋㅋ 완전 꿀잼", "damz**** : 나도 결혼전 으로 돌아가고 싶다......지옥불 같은 결혼은 하지 않고 열심히 벌어 혼자 멋지게 살아보고 싶다", "dwbh**** : 은근 잼있네,장나라 오빠라고 했을때 사람들 쳐다본거..ㅋ혹시 찬 다음날 아닌가? ㅋㅋ장나라 엄마 쫓아다닐때, 나도 그럴꺼같다란 생각해봤음..", "brav**** : 재밌다ㅜㅜㅜ", "hell**** : 너무 재밌고 걱정했는데 원작보다도 더 알차고 재밌는거 같아요. 친구들도 재밌고 금토 11시는 이걸로 정착. 그리고 장나라씨는 논스톱때 보는거 같네요. 나이를 하나도 안드심 ㅋㅋㅋㅋ", "msms**** : 장나라 과거로 가서 엄마졸졸 따라다니는장면..너무슬펐다 눈물흘림ㅜ", "sea9**** : 이거라니까!", "elit**** : 너무 현실감있어서 좋았어요. 실제 결혼하면 저러죠.. 서로 오해하고 이해는못해주고 나만힘들고.. 밖에서 돈버는 남자도. 집에서 육아하고 살림하는 여자도. 다 힘들죠. 서로 존중하고 깍아내리는 발언은 조심조심!", "fjqd**** : 재밋네 ㅋㅋ 하...20살....다시갈수잇다면 영혼이라도 팔겟다 ㅋ 장나라. 손호준 잘어울리네", "euna**** : 와 진짜 드라마 너무 잼나요 ㅋㅋㅋㅋ 짠하다가 웃기다가 한시간 넘 빨리 가서 뭔가 했음장나라 대학생 역 하나도 안 어색하고 눈물연기 대박 잘함",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