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섬총사 거미 살많이 찌는 체질 이라네요


홍도에서 첫번째 시작을 알린 섬총사~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 거미가 출연했는데요


거미의 팬으로 꼭 챙겨봐야할 프로그램인거 같네요


밥을 먹으면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라니..


철저한 자기관리가 돋보이는 거미의 소탈함이 돋보이네요







이에 네티즌들은"sunn**** : 거미는 그냥 조아~~ 뭐든 진심이 담겨있는거 같아서 조아!!", "kimg**** : 거미 2008년?쯤 봤을때 되게 통통했는데 지금은 핵마름..거의 평소에도 탄수화물 안먹고 굶는다더라 ㅜㅜ", "wond**** : 나도 안먹어야 하는데 지금도 먹고있다.. 밥만먹어도 맛있어 참;;;; 거미 쨩~!!", "insk**** : 솔직해서 좋네~~ 방송이라고 잘먹는 척 하고 카메라 꺼지면 관리한다고 안먹는거 보단 낫다ㅋㅋㅋ", "k045**** : 거미 진짜 잘 지었다. 독하다", "disc**** : 정말 노래지린다", "7dlt**** : 섬총사 거미 아주 칭찬해 사랑해", "zzb1**** : 나이들면 뼈에 구멍 숭숭 예약..연옌이란 직업 이래서 안좋음", "pink**** : 김희선 잘먹는 척하다가 뜨끔했을듯", "elly**** : 사마귀먹나보네", "trus**** : 밥 안 먹고 그런 노래가 나오다니 대단하면서도 걱정되네", 등의 의견을 내고 있네요






또한"ceh2**** : 난 밥만 먹는디~ㅠㅠ그래서 이렇구나ㅠㅠ", "onel**** : 대박 ! 노래 짱임 블루투스마이크로 소름돋았음", "alsl**** : 건강이 우선입니다~거미씨 많이드세요", "idon**** : 나는 밥안먹으면 다른 것들 과자. 빵. 라면 같은 군것질 엄청먹어서... 밥안땡길때도 많고. 물론 밥먹고 후식 간식먹어 1끼 2식 가까이 하는 경우도 많지만.. 고딩땐 급식맛없어서 양 적은친구랑 밥 하나 시켜서 둘이 먹을정도로 적게먹었는데ㅜ 요즘 스트레스 때문인지 완전 탄수화물 중독 같다ㅜㅜ 정신력대단쓰.. 근디 밥대신 머 드시려나", "ask7**** : 코스모스 오랜만이네 몽중인 지금도 ㅎㄷㄷ,,거미씨는 착한거 같음..", "skgm**** : 나도 안먹어야하는데..이놈의 식욕은 젠장", "8616**** : 어찌살지...아 잘사는구아", "groo**** : 복면가왕 코스모스로 나왔을때 키도크고 날씬한 몸매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관리해야 유지할수있구나", "bara**** : 밥 안 먹는게 정상이냐 ㅉㅉ", "ange**** : 그래 너무 억울하다 ㅅㅍ ㅠㅠㅠㅠㅠㅠ", "yhjh**** : 무섭벼~~~", 등의 반응도 있네요










그리고"suyo**** : 너무 안먹으면 가창력 떨어질텐데... 밥정상인수준으로 먹고 더 쩌는 가창력 보여줘!", "mart**** : 거미는..굳이 관리할 이유가..!?사람들이 거미 외모를 좋아하는게 아닐텐데.. ㅎㅎ", "so23**** : ㅠ 연예인은 정말 힘들구나~~", "xher**** : 밥 먹고 그만큼 졸.라게 운동을해라 배가고픈데 밥을 굶는다는건 고통이다 ㅠ", "dms3**** : 먹고싶은거 어케 참지 ㅠ", "ehfi**** : 참치에 조미가 다 되어있습니다.", "lauf**** : 근데 밥안먹는여자사람 보니까... 살은 안찌는데 노화가 오더라..", "000r**** : 성격좋드라 칭찬회 ♡♡♡♡♡", "ji_y**** : 근데 저번에 나혼자산다에서는 소주는마니드시던뎅 ㅎㅎㅎㅎ 건강이 우선이예요 ㅠㅠ", "jami**** : 거미다리짱", "sskk**** : 어쩐지 여성스러워졌다했는데 살을 많이 뺀거였구나 근데 밥안먹고 그 성량이 나오는게 놀랍네ㄷㄷㄷ", 라는 생각도 있네요





거미의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