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바로(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펜트하우스 시즌3 11회 다시보기 안내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신데요. 시청률 1위를 달리는 만큼 인기도 매우 높네요.  펜트하우스 시즌3 11회 다시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께요

 

펜트하우스 시즌3 10회 다시보기 방법

펜트하우스 시즌3 10회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해요. vod 서비스 온에어까지 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모두 보실 수 있네요.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방법 상세 안내

펜트하우스 시즌3는 새로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첫달 1000원으로 다시보기가 가능해요. 다른곳을 찾기보다는 간단하게 정상적인 방법을 이용해 1000원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클립영상 무료 보기

펜트하우스 클립영상 무료보기도 가능하네요. 

아래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어요.

https://programs.sbs.co.kr/drama/penthouse3/clips/68880

 

펜트하우스 3

방송중 매주 금요일 밤 10시

programs.sbs.co.kr

 

 

펜트하우스 시즌3 vod 다시보기

이용권을 활용해보는 방법도 있어요. 라이브 실시간 방송도 보실 수 이쏙 vod다시보기도 가능하네요.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9회

지난 8회, 석경(한지현)이는 단태(엄기준)을 통해 자신이 수련(이지아)의 친딸임을 알게 되었고
자신이 했던 행동들에 괴로워하며 모두에게 자길 찾지 말라고 하면서 사라지는 스토리가 전개되었네요.
그리고 서진(김소연)과 단태(엄기준)은 자신들의 계획으로 모든 것이 완벽하게 흘러가고 있다며 축배를 들던 그 순간 로건(박은석)이 수련(이지아) 앞에 나타나면서 두 사람이 키스를 하고 끝나는 장면이 나왔네요.


 

서진은 로건에게 독극물을 직접 주입했고 확인도 했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