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2018 SBS 연기대상 후보 수상작? 감우성 장나라 신혜선 김선아

2018 SBS연기대상 후보는?



2018년 SBS연기대상 유력후보




"키스 먼저 할까요? - 감우성, 김선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 신혜선 리턴 - 박진희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 남상미 황후의품격 - 장나라 정도가 될거라 생각되는데요 "





2017년 연기대상 수상소감













시청률 순위를 살펴보면?




키스먼저할까요? 12.5%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1% 리턴 17.4% 황후의 품격 14.6%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12.7%, 착한마녀전 11.7% 등을 기록했네요













'
"여배우 신혜선이 TV 스타 신동엽과 배우 이제훈과 MC를 맡는다. 신혜선은 2018년 SBS의 감성적인 하이엔드 연기뿐만 아니라 ""로퀸""과 ""라이징 스타""와 같은 많은 수식어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신지애는 12월 31일 월요일 밤 서울 상암페스티벌 타워에서 생중계되는 2017 SBS 플레이 어워드에서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이제훈과 함께 MC를 맡는다. 신지애는 ""올해 SBS를 통해 인사할 기회가 많았지만 SBS에서도 만났다""고 말했다. 처음 MC 제의를 받았을 때 기뻤지만 조금 긴장된다. 당시 신동엽과 나는 그녀와 아주 편안했다. 난 너무 긴장되었다. 나는 네가 이 시간을 지키면서 더 자신감을 가지고 계속할 수 있다고 생각해."""

"



SBS 올해의 히트작?




리턴, 그녀로말할 것 같으면 키스먼저할까요? 착한마녀전 서른이지만열일곱입니다, 황후의품격 이정도가 될거같네요











댓글을 보니..이에 대해 사람들은 이런 반응들을 보이고 있네요




'mi** : 엠사는 내뒤테 소지섭~'
'pi** : K 김명민 s감우성 m소지섭 소취'
'al** : S 사 감우성 키스먼저할까요 드라마도감동적이고 진짜 연기내공장난아님 김선아도 대단하고 두분이 꼭 대상타길 바랍니다 M 사는 소지섭 응원합니다 테리우스에서몸사리지않은 열연 K사는 장미희님 유동근씨 대상기원함'
'ki** : 최수종 말도 안돼왕사모님 줘야지'
'lo** : 김선아가 뭘했다고 대상이야ㅋㅋㅋ'
'bo** : 황후가 청률로보나 화제성으로 보나 대단하지요. 이정도면 뭐...'
'rh** : K최수종님 대상받으시겠죠 하내편 잼있어요~~'
'ly** : ZZSBS의 리턴의 이진욱을 대상하라'












이런 생각들도 있네요




'pa** : m사 소지섭~'
'ah** : 엠사 소지섭, 케사 김명민 받았으면 좋겠고 스사는 모르겠다.'
'yh** : Sbs는 화제성,연기력 모두갖춘 최진혁씨가 받아야 당연한게 아닐까요~~? 최진혁씨가 받는것에 이의를 제기할사람은 아무도 없을꺼에요~~ 그만큼 독보적인 연기력의 배우이기때문입니다'
'du** : 왠 김선아;; 장나라지'
'jd** : 일단 MBC는 소지섭유력 문제는 정재영 신하균 이두배우도 만만치 않다는점 아마 이두배우는 최우수상 공동수상이 가능성 높음 여자 최우수상은 김선아에 한표 주겠습니다'
'ck** : 오늘 소간지 대상 받읍시다.소지섭테리우스ㅎㅎㅎ대상가즈아~~'
'ni** : 케베스 유동근/최수종 공동대상 스브스 장나라 마봉춘 소지섭'
'lo** : K사는 최수종씨나 아니면 장미희씨랑 공동으로 받을거같고 S사는 황품이 회차가 많이는 안되었지만 연기 흥행으로 따지면 장나라가 받아야될거같음.M사는 예측불가;;'
'ki** : 케베스는 김명민이나 장미희라고 생각하는데^^;;'
'트위** : SBS 장나라 MBS 소지섭 KBS 최수종'








'
"""나는 항상 이재훈의 팬이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이 일을 함께 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기뻤다,""라고 신지애는 말했다. 이 세 사람 모두 숨도 좋고 재미도 있어 유승준의 아름다움을 얻길 바란다."" 내 생각에는 2018년 SBS 연기에 가장 유력한 후보는 키스를 먼저 할 것 같다. 김선아 입니다. 우선 이 드라마는 같은 시기에 KBS에서 만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기적에 관한 드라마였다. 그 중심에, 나는 감우성과 김선아의 화려한 연기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 감우성은 4년 만에 복귀했고 김선아는 우아한 모습 이후 1년 만에 복귀했다. 드라마 밖에서 흥미로운 것은 작가로써 백미경과 작년에 상류층 소녀에서 함께 일했던 여배우 김선아가 올해 라이벌로 만났다는 것이다. 같은 시기에 KBS에서 만난 기적은 백미경 씨가 쓴 것이기 때문이다. ​ 어쨌든, 좋은 작품은 김선아와 감우성이 연기를 완전히 안순진으로 바꿔준 연극에 입김을 불어넣었기 때문에 만들어졌다고 생각한다. 안순진은 그녀의 우아한 비트를 한번에 지우고 아름다운 매력과 그녀의 이전 작품에서 보여준 달콤한 멜로드라마 같은 연기로 연기를 가득 채웠다. 그녀의 시간 안에 사는 것의 고통은 삶을 제한한다. ​ 두 배우 모두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단 한 명의 배우만 상을 수상하면, 나는 감우성이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지난해 9월 KBS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올해 SBS 연기상을 수상할 가능성을 제기했다. 키스부터 할까요? 나는 그 팀에서 우승자를 보기를 고대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신 씨는 2018년 마지막 날인 31일 SBS와 함께 해주시고, 2019년 새해에는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다. 한편 SBS 공연상 시상식에는 뮤지컬 마틸다의 특별무대가, SBS 공연에는 3명의 선원을 위한 깜짝 무대도 마련된다. 31일 오후 8시 55분."

"



이런 의견도 있습니다.




'he** : 스사 장나라' 'dm** : 장나라가 대상받았음좋겠다 ㅠㅠ' 'bi** : sbs는 카톡개 대상 줘야 되는거 아니냐? 리턴에도 나오고 황후의 품격에도 나오고 내년에 방영예정인 배가본드에도 출연하던데 이쯤되면 sbs 공무원 수준' 'te** : 장나라 작년에 고백부부 우수상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응원합니다' 'mi** : 내뒤에 테리우스밖에 본게 없네ㅋ소지섭 대상♥' 'oh** : 엠비씨는 소지섭' 'ki** : 개판이네.최수종이 뭐했다고 대상 후보?당연 왕사모님이나 장미희 줘야지' 'pr** : Sbs는 당연히 시청률 화제성 높은황후팀에서나와지 ~~고로 장나라씨가받아야함'


























올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뜻깊은 수상작과 수상자가 나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