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생민의 영수증 kbs 60분 편성 송은이 김숙 모두 출연

소비패턴을 점검하고 경제적인 관념을 심어주는 김생민의 영수증~


정말 좋은 반응을 만들어 냈는데요


정규 편성까지 가는 모양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poch**** : 그뤠잇!!!!!!!", "jos1**** : 통장요정 김생민 코스트코요정 김숙 텀블러요정 송은이 케미 대박 최고임", "jing**** : 김생민의 짠돌이랑 송은이&김숙의 낭비벽이 햄꿀잼~~~", "eins**** : 김생민 축하축하~~커피한잔 쏘세요ㅋㅋㅋㅋ1+1이나 편의점 커피ㅎㅎ", "blue**** :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이 통했네요ㅎㅎ", "gml7**** : 김생민씨자신있게 팍팍말하세요눈치보지마세요재밌고 지지합니다돈을아껴써야한다고생각이듭니다", "wjdd**** : 게스트는 필요없어요 셋만 하길", "prin**** : 60분이면 팟캐스트 내용을 다 방송하겠네", "kkh2**** : 겉만보지말길 예전 자린고비같이 쓸때 안쓰는게 아니라, 써야될곳만 쓰는김생민임열폭금지 ..", "susu**** : 프로그램 특성상 길게하면 지루할텐데 20-30분 정도로 자주하지", "snow**** : 밥만 들고다니면서 반찬은 계속 얻어 먹었다는 것에 나랑은 안 맞음을 느낌. 근데 기본적으로 불필요한 지출을 안하는 것은 좋음.", 등의 의견을 내고 있네요











또한"ghvb**** : 팟캐가 진짜 웃긴데 1시간이면 다 보여주나 ㅋㅋ tv판은 좀 약했음", "shoo**** : 좋다 끝나서 아쉬웠는데~", "453k**** : 그뤠잇이네ㅋㅋㅊㅋㅊㅋ", "algm**** : 그래 할거면 60분으로 제대로 해라~!ㅎㅎ", "fkdb**** : 아 요즘 김생민 개조음ㅠㅠㅠㅠ진짜 요즘 대세는 김생민! 그뤠잇~~~~!♡정말 쉴새없이 겸손하게 열심히 해오신분이 빛보는것같아 보기 좋네용ㅎㅎ", "mew3**** : 반성하게되면서 너무 웃긴 프로 ㅋㅋ", "30tk**** : 잘됐네요. 꼭챙겨볼께요", "love**** : 대박 그레잇 !!", "writ**** : "짠돌이네", "다 쓰지말란다고 하네" 등의 의견 내는 사람은 김생민 영수증 안본듯... 병원비 지출, 도서구입비 등등 에는 자기개발 그레잇, 효도그레잇 등등 칭찬도 해주는데??", "jknm**** : 통장요정 소비요정님들 흥해라", "homu**** : 60분이라니 여러가지 재밋는 코너도 더 생겼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도 있네요
















그리고"qkqh**** : ㅇㅣ 프로 잘 보고 있어요 ~~^^다들 파이팅요!!!!", "skje**** : 유익한 프로", "dlsd**** : 난 이 프로 보고 김생민이 이렇게 말 잘하는줄 처음앎ㅋㅋㅋㅋㅋ 진짜 개꿀잼", "sens**** : 나같이 한개 필요해도 두세개 사는 사람한테 “돈은 쓰는게 아니다” 라는 문구는 진짜 충격이었습니다.. 흥미진진하게 보면서 매번 반성하고 있습니다~", "soul**** : 방금 정규편성 아니라더니기레기들아 똑바로좀 알아봐라", "pecl**** : 아마 연예인 게스트 소비습관과 일반인 소비..두개로 나눠서 하면 될듯", "jang**** : 유쾌하다고 생각해서 방송시간이 좀 길었으면 했는데 초심이 무엇인지 기획의도에 벗어나지 않게 너무 예능으로 치우치지 않았으면 해요!실속있고 현실적인 방송으로 기대합니다", "yuns**** : 와 한시간이나ㅠㅠㅠ 꿈 아니져??", "jean**** : 일일드라마처럼 매일 일정시간에 15분씩 월~금욜로 해도 괜찮을것 같다!갑자기 60분으로 늘리면 이것저것 넣다가 산으로 갈수 있다‥시청시간이 좀 저조한 저녁 6시이후시간대 찾아봐서 그시간에 15분씩 매일해보시길", "luka**** : 15분씩해서 월화수목 하나씩 해주지", "mydr**** : '재미있다'라고 느낀 순간 끝나버리니 이게 뭐야 했는데잘 됐네요...",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또한"rnse**** : 돈으로 행복을 살수없다는말,혹시 당신이 엄청나게 돈이 많은게 아니라서 아닐까?", "oh66**** : 150만원 벌어서 저축 30만원 했었는데..김생민영수증 보고나선..90만원씩 저축하는중.", "km00**** : 저 이런글 처음 올립니다진심으로 축하드려요", "5555**** : 너무 좋아요^^유익하고 영수증 본후에 양심에 좀 찔린다고 해야 하나 이상하게 절약하게되더라구요 ㅋ ㅋ", "jmjm**** : 이 기사는 슈퍼그레잇이다", "wjsf**** : 진짜 잘됐네요. 김생민씨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jeon**** : 김생민 영수증보고 요즘돈아끼고 있음그결과 카드값 적게 나옴~ 김생민 그레잇~", "kiki**** : 울트라 슈퍼 그뤠잇!!!!ㅋㅋㅋㅋ", "next**** : 그레잇 !!", "hja3**** : 이런프로 많이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껴쓰는것 뿐인데 어느새 제가 이상해보이는 세상이 된것같아요. sns에서 보여주기식 소비 줄이고 아껴 삽시다!!!", "mfma**** : 좋다. 출연료받으면서 종합검진,해외여행보내주는 프로말고.. 이런 프로그램이 많이 생겼으면~", 등의 의견을 밝히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