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승우 골 장면 베로나 포지아 경기

이승우 시즌 첫골기록~



드디어 이승우의 첫골~!


2018년 마지막 경기에서 그림같은 발리슛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팽팽한 1:1 상황에서 44분 골을 넣었습니다~ 대박!





이승우 골 장면












베로나 vs 포지아 칼치오




이승우는 현지시간으로 이탈리아 포지아 피노 자케리아 경기장에서 열린 2018~2019시즌 이탈리아 세리에B(2부) 18라운드 포지아 칼치오와 경기에서 1-1로 맞선 상황 전반 44분 골을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크로스를 상대 키퍼 안드리스 노페르트가 제대로 쳐내지 못했는데요 이상황에서 이승우가 놓치지 않고 발리슛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
"이승우(헬라스 베로나)는 2018~2019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포수를 터뜨렸다. 사진처럼 발리야 이대호는 17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포시아 피코자크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시즌 세리에B 18라운드(파트 2)에서 전반 44분 추가 골을 넣었다. 이날 이승우는 경기에서 골을 넣었다. 골키퍼 안드리스 노퍼트가 동료의 크로스를 잡아내지 못했을 때, 이청용은 계속해서 공을 굴리며 상대편의 네트를 흔들었다. 전반 15분 파시니의 첫 골에도 직접 관여했다. 감각적으로 그의 동료의 크로스를 문에서 잡은 후, 그는 그의 동료 파치니가 첫 골을 넣도록 돕기 위해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슛을 날렸다. 특히 이날 이승우의 골은 시즌 첫 골이어서 의미가 있었다. 지난해 8월 바르셀로나B에서 베로나로 이적했던 이승우는 어려운 길을 걸었다. 그 팀은 선발투수가 되기 위해 팀의 2부 리그에서 경쟁해야 했다. 하지만 6경기 연속 출전으로 자신감을 얻은 이승우는 올 시즌 골을 터뜨린 뒤 독특한 골 세레머니를 펼쳤다. 5일 개막하는 아랍에미리트(UAE) 아시안컵 출전에서 탈락한 이승우(사진)가 첫 골을 터뜨리며 더욱 값졌다. 한편, 리의 베로나는 포시아 칼초와 2대 2로 비겼다. 베로나는 현재 8승 6무 4패로 19개 팀 중 3위에 올라 있다."

"



선제골 당시에도 간접적으로 관여




이승우는 이보다 앞선 전반 15분 파치니의 선제골 당시에도 간접적으로 관여했습니다











댓글을 보니..이에 대해 사람들은 이런 반응들을 보이고 있네요




'불량** : 베트남 국가 대표가 한국 2부리그에서 골넣었다고 베트남에서 잔치 벌어진 꼴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승우 팬덤의 막장성을 다시 느꼈음...................'
'재키** : 애는너무 나대서 시러'
'농구** : 그래도 니가 남태희같은 애들 보다 훨씬낫다. 중동 처가면서 새로운 도전 운운하는 놈보다.. 돈버는거는 좋은데 국대나 안나왔으면 좋겠다. 다행히 월드겁 아시안컵 다 결장이네 한국축구에는 좋은일'
'ls** : 겨우ㅋ 듣보잡 리그에서 겨우한골 넣은게ㅋㅋ'
'kb** : 이승우도 이런 어려움을견뎌야 큰선수가 된다'
'현재** : 1년에.1골이라?'
'집에** : 이새키는 팀이 이긴것도 아니교 비겼는데 sns에 처올리소 자축? 지 골넣으면 그만인가? 어제 경기력은 골 안넣었음 폐급이었던 주제에'
'공룡** : 스스로 증명하면 된다 더 잘될꺼라 믿고 항상 응원해 화이팅!!'












이런 생각들도 있네요




'여름** : 와우!이승우선수 축하합니다!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Wh** : 실력은 전혀 2부리그 수준이 아닌데... 4부리그 정도는 가야할듯'
'이종** : Sns 좀 그만해ㅠㅠㅠ 경기끝나자마자 뭐하는거야ㅠㅠ'
'kt** : 축구 좀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세리에B가 K리그보다 수준 더 높다. 거기 상위팀에서 어린 나이에 주전으로 뛴다는건 미래가 밝다는건데 응원해주자 앞으로 10년 이상은 대표팀에 좋은 자원으로 있을 선수잖아'
'ha** : 크... 2시즌 2골 ㅠㅠ'
'포인** : 고생맗았다. 나도 칭찬한다.'
'6수** : 얘는 뭐 공을 못 넣으니까 한 골 넣을 때마다 동료들이 칭찬 엄청 해 주네 ... 내년 이맘때쯤 다시 동료들이 칭찬해 줄거다'
'양머** : 1년에 한골이던 뭐던 그만큼 오랜만이니 축하세례 받을만하지 ㅋㅋ'
'ag** : 골을 얼마나 가끔 넣으면 지가 저렇게 인스타에 올리냐 ㅋㅋㅋㅋㅋ'
'이삿** : 승우는 올해는 좀 시건방 떨지 말고 흥민이 형처럼 겸손해져라.'








'

"



이런 의견도 있습니다.




'퍼플** : 씨저스 킥 좋았다 ~ 파이팅 !'
'다찌** : 다음국대엔 합류할 수 있도록 더 많이 활약하자 승우야'
'관중** : Sns는 인생에 낭비다 국가대표선수들이 저지랄해대는데 성적이 좋을리가'
'믿고** : 사실상 프로리그 커리어가 이제 시작인 셈인데, 좀 응원해주자. 이제야 팀에서 자기자리 찾아가는 선수한테 뭐가 그렇게 미워서 비꼬고 헐뜯냐? 이승우 커리어의 첫 시즌이니까 묵묵히 응원해주자.'
'AK** : 시즌당 1골씩 박는 승우 하고싶은거 다해~~2시즌 2골 초특급 골게터 승우리~ (승우맘목소리)'
'DT** : 응 7개월'
'시크** : 1년에 1골은 넣네 그래도'
'방탄** : 아직 넌 멀었다 시건방 떨지말고 좀 더 실력을키워 수비수도 일년에 몇골은 넣는다 좁쌀아~~'
'아니** : 언론때문에 뻥튀기된 거품ㄹㅇㅋㅋ 바르샤 유망주라더니 지금있는곳 이태리2부ㅋㅋ 여자쫒아다니면서 인스타만할때부터 알아봄'
'so** : ㅋㅋ 이쁨 많이 받넹'









이승우의 베로나는 포지아 칼치오와 2-2로 비겼구요. 현재 베로나는 8승 6무 4패로 3위를 기록중입니다. 승격이 다시한번 보이는 상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