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맨유 본머스 경기 중계 승부예측 솔샤르 3연승?

맨유 본머스 경기 중계 솔샤르 3연승?



솔샤르의 감독 부임 효과


솔샤르의 임시감독 부임 이후 2연승으로 경기력이 확 달라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1위팀 본머스를 만납니다. 솔샤르 감독은 공격적이면서도 빠른 템포의 전술로 사뭇 달라진 맨유의 경기력을 이끌어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도 그 효과가 지속될지 궁금해지네요. 올드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승부!





지난 11월 맨유 VS 본머스 경기 하이라이트












맨유 공격축구 부활?




지난 2경기에서 8골을 몰아치며 상당히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준 맨유의 이번경기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특히 포그바의 활약여부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
"팀의 임시 감독으로 2연승을 거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무린호로 교체된 11위 본엠 솔샤르와 맞붙게 돼 공격적이고 빠른 전략으로 팀을 새로운 팀으로 만들었다.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데 성공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본즈를 이기고 3연승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전성기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이끌었던 퍼거슨 감독이 추진한 빠른 전술을 부활시켰으며 결과는 옳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사령탑을 맡은 뒤 뛰었던 두 경기에서 총 8골을 넣으며 향상된 모습을 과시했다. 이것은 시즌 내내 좌절감을 주었던 그의 득점 능력과 대조적이다. 공격적인 축구를 강조한 대표팀 감독 명단과 맞먹는 2연승이었다."

"



본머스의 최근 행보




본머스는 최근 5경기에서 1승에 그치고 있습니다. 승이 간절한 상황이지만 기세가 달라진 맨유를 만나게 되어 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지만 아직 모릅니다. 공은 둥글고 맨유는 맨유니까요.. 붙어봐야 알겠죠











댓글을 보니..이에 대해 사람들은 이런 반응들을 보이고 있네요




'바람** : 리버풀이 다잡아주네 ㅋㅋ'
'SO** : 지금의 분위기라면 이기기는 할 것인데 왠지 불안하다'
'as** : 본머스까지 잡고 4위권 진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면 좋을 듯 이제부터는 약팀한테 지는 일은 거의 없어야됨'
'di** : 2019.5.19.."맨유..결국 유로파 진출 실패..."'
'베일** : 강팀과 만났을때 통할지가 궁금하네'
'di** : 무승부 예상~~~~~~~~~~'
'fi** : 연말의 성대한 종무식'
'hi** : 이 경기 뻔할뻔자인데 맹구 팬이 아닌 이상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 보겠다!'












이런 생각들도 있네요




'메시** : 좉빱뚜,맹구의 공통점은 팀킬,양학,코스프레. 아 제일 중요한 실력이 없다는거.'
'주목** : 어제 토트넘 레스터시티 역배터져서 이경기는 정배 나올듯.....,'
'천재** : 맨유 본머스 스코어 3:1 맨유 패..2019.2.14 솔샤르 경질 포그바 방출위기'
'플라** : 반짝따리 ㅋㅋ 기고만장하다가 어느새 지하로 쳐박힐 것 ㅋㅋ 맹구는 항상 그래왔지'
'매니** : 맨유는 그냥 재미있는 축구를 지금처럼만 구사해줬으면'
'jd** : 솔샤르 맨유 강팀하고 할때 너무 기대된다'
'초구** : 챔스진출 목표라 가자 맨유는 현실적이다.'
'프로** : 맨유가크게.이길거.같아요'
'응우** : 중위권 싸움 진짜 치열할듯 ㅋㅋㅋㅋㅋ'
'gr** : 리버풀팬으로써 탈맹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어차피 우승경쟁팀은 아니거든요...'








'
"더 고무적인 것은 무리뉴와의 불화에 휘말렸던 포그바의 실력이 되살아났다는 점이다. 두 경기에서 두 골과 두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한 포그바는 예전 폼을 되찾은 듯했다. 솔샤르 코치는 ""포그바는 득점력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공연에 만족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하는 팀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11번째로 큰 선수다. 본머스는 지난 5경기에서 단 1승만 거둔 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11월 3일, 유나이티드는 올 하반기에 터진 역전골로 양 팀의 승리를 간신히 이뤘다. 최근의 상승세로 인해 그가 경계를 늦추지 않으면 본머스가 심각한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최근 두 경기에서 8골을 넣으며 좋은 공격수로 변신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해 홈경기에서 12위에 오를 것이다. 만약 그 팀이 이번 시즌에 이기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게다가, 다음 주 뉴캐슬 원정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스널에 6점 뒤져 있다. 만약 미국 팀이 챔피언스 리그 입장권을 가지고 상위 4위까지 올라간다면, 8점 이상을 따라잡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삼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으로 계속 활동할 것이다. 11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본즈를 원정 경기에서 1-2로 이겼다. 올드 트래포드의 복귀를 앞두고 지난해 9월부터 국내에서 패하지 않은 유나이티드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본머스는 14일 토트넘과의 원정경기에서 5-0으로 패해 1위 팀 원정경기에 대한 우려를 낳고 있다. 본머스는 올 시즌 9개 원정경기에서 3-6차례나 패했다. 웨스트햄, 왓퍼드, 풀햄을 상대로 한 승리에도 불구하고, 그는 최근 뉴캐슬, 맨시티, 울버햄튼, 첼시, 토트넘에서 연패했다. 그들은 또한 지난 세 번의 원정 경기에서 득점을 하지 못했다. 맨유는 새로운 부상이 없다. 지난 토트넘 경기에서 부상당한 본머스의 수비수 프랜시스가 새로운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두 팀은 이번 경기에서 득점을 할 것이고 유나이티드가 우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한다."

"



이런 의견도 있습니다.




'ha** : 이경기가 기준점이 되는 건가요?? 무리뉴 3년차 맨유의 문제점이 전술이었다 아니다 선수였다????'
'노다** : 이번 게임이 진정한 솔샤르 평가대가 될듯 솔직히 이전 두 경기는 너무 약체였다'
'li** : 근데 여기서 맨유가 이기면 또 12위팀 잡아서 설레발치내 뭐네 이런 ㄱㅈㄹ들할꺼임 ㅋㅋ루카쿠 선발로 나와서 좋다'
'Ma** : 중계 하나요?1월 달부터는 중계하는 경기가 거의 없던데...'
'We** : 악성맹갈리언: 민하(=SolMU, 에마뉴엘프티), 윤힘찬, ccc, BP19, 무리뉴, 솔샤르433, 내심장리버풀, Beom, 김범수, 맨유는 세계최강 클럽, 맨유의피가흐른다(=gkak****), 박진호, 연철 대승상, 팩트살인, 멍충이, 김택수, 일베는 콥구데기, Psycho, 세정성소하니, 졸롭씨의무관여행, 감자탕수육, Azu, 이하, 옷질, 댄스대장포그바, 사탕처럼달콤하다는데, 킹루니, 로꾸진, asdf, 사디오 느금마네, 포그바는즐라탄탄'
'리버** : 약팀 3연속으로 만나는거 운좋네 강팀 만나면 함 보자 ㅈ털리면서 무라타 버스축구가 좋았어 ㅇㅈㄹ 떨거 보인다 ㅋㅋㅋㅋ'
'욜이** : 2019.1/19. 근심이 가득한 동안의 암살자. 맨유 최근 3경기 무승 떨치고 1승 챙길까?'
'호모** : 솔샤르가 4위권 가서 정식 감독 되면 좋겠다. 맨유 출신이라 그림도 좋고... 무리뉴는 되돌아 볼 시간 좀 갖다가 은퇴해랔!! ㅎㅎ'
'나혼** : 이 경기 중계안해주고 쓸데없는 번리 웨햄경기중계해주는 개포티비는 사과해라 절대로 돈주고는 안볼거다'
'성균** : 본머스 승'









프리미어리그가 중반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의 순위싸움이 매우 기대됩니다. 맨유입장에서 이번경기는 상승세를 이어가는데 있어 상당히 중요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