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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

쿠팡이츠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쿠팡이츠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언택트 소비 확산에…편의점도 배달경쟁
    매일경제
    이는 지난해 모바일 쇼핑 거래액(86조7005억원) 증가율 25.5%를 앞도적으로 상회하는 수치다. 이마트24도 올해부터 35개 직영점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며 "편의점 배달 전쟁"에 참전했습니다. 한 편의점 관계자는 "편의점 배달의 편리성이 부각되면서 기성세대와 달리 밀레니얼 세대는 1만원짜리 물건을 사도 배달비 3000원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종 코로나 확산에 대한 우려가 퍼지며 설 연휴 직후 배달 앱 주문량이 두 자릿수로 "껑충" 뛰었습니다.

  • ["130조" 이커머스 대전-아킬레스건]③쿠팡, 바닥난 곳간… 커지는 "거품론"
    머니S
    소셜 3총사와 오픈마켓이 주축이 된 이커머스 시장은 ‘오프라인 유통 공룡’을 넘어뜨리며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2018년 쿠팡은 이커머스 업계 최대 규모인 4조4227억원의 매출(직매입 판매+수수료)을 달성했습니다. 단기적으로 획기적인 수익성 개선이 어려운 만큼 현재의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수 있는 추가 재원 확보는 해결해야 할 숙제다. 손 회장 역시 최근 위워크 상장 실패 등 비전펀드 실적 부진으로 위기감이 고조된 상황이어서 세 번째 투자는 힘들 것이란 게 업계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 돌연 사라진 ‘1만5000원짜리 쿠팡이츠’ 할인 쿠폰?
    국민일보
    일부 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제공된 1만5000원짜리 쿠폰이 다운로드 된 후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한 것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과 용인시의 일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이 같은 내용은 광고배너 하단의 안내 문구 등을 통해 사전에 공지된 바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이날 국민일보에 “아무래도 식사 시간에 고객분들이 몰리다 보니 점심때 이용자가 폭주했다”며 “그 과정에서 서버가 원활하지 않았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 쿠팡, 박대준 대표 신규 선임…신사업 "박차"
    아이뉴스24
    신세계, 롯데 등 유통 거대 기업의 연이은 시장 진출 속 신사업을 통한 수익성 개선에 나서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또 쿠팡은 HL 로저스 경영관리총괄 수석부사장도 선임해 관리 역량도 제고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이에 따라 쿠팡은 기존 기획부문 김범석, 인사부문 고명주, 핀테크 부문 정보람 등 3인 각자대표 체제에서 김범석, 고명주, 박대준 체제로 변경됐습니다. 박 신임 대표는 "쿠팡은 고객의 삶을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분야를 찾아 개…

  • 쿠팡, 내년 나스닥 상장 추진설 "솔솔"…"수익 모델 제시가 관건"
    한국경제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보다 60% 성장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쿠팡은 물류센터 관리부문 자회사인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쿠팡 자체적으로도 풀필먼트에 힘을 싣는 분위기가 엿보입니다. 대구 첨단물류센터 사업도 주도하면서 풀필먼트 개시를 앞당길 것으로 점쳐집니다.

  • "자금조달" 나선 쿠팡, 내년 나스닥 상장 추진하나
    아이뉴스24
    최근 일련의 과정이 내년 나스닥 상장을 염두한 조치로 해석되고 있어서다. 증자 과정에서 쿠팡이 발행한 주식 수는 현재까지 24만2천975주다. 쿠팡이 그 동안 주식 한 주를 5천만 원 수준으로 발행한 것을 감안하면 지난달에만 1천165억 원 가량을 확보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투자처 확보가 쉽지 않은 만큼 결국 상장을 위해 외국인 임원을 잇따라 영입한 측면이 커 보인다"면서도 "거물급 외국인 임원들이라도 쿠팡이 만족할 만한 공모가로 당장 나스닥에 쿠팡을 상장시키기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Tech & BIZ] [테크 레터] 배민과 쿠팡의 전쟁… "이륜"과 "사륜"의 차이
    조선일보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하지만 구매한 물건을 당일 갖다주는 건, 훨씬 복잡한 물류 체인의 혁신이 필요합니다. 예컨대 이커머스는 특정 시간에 주문이 몰릴 일도 없고, 하루 이틀 내 배달하면 됩니다. 배민의 강점인 음식 배달은 식사 시간대 주문이 폭주하는 데다, 주문을 받으면 곧바로 갖다 줘야 합니다.

  • 편의점 배달 경쟁 본격화…GS25·쿠팡이츠 손잡았다
    연합뉴스
    5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쿠팡이츠와 손잡고 서울 7개 점포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하면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도시락과 샌드위치, 음료 등 200여가지 제품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요기요의 경우 강남권의 10여개 직영매장에서 우선 시행하고 있는데 특히 점심과 저녁 시간대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24시간 주문이 가능하며 월평균 주문량은 1천건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