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마이웨이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쌈마이웨이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오늘(22일) 첫방송 "쌈마이웨이", KBS 월화극 부활 이끌까
- 조이뉴스24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하반기 기대작입니다. 믿고 보는 로코 장인 박서준,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지원, 청춘 현실의 아이콘 안재홍, 탄탄한 연기 내공의 송하윤은 굳이 꾸미지 않아도, 연출하지 않아도 청…
-
- 부산 호천마을 ‘쌈, 마이웨이’ 촬영지 조성공사 마무리, 한류관광지로 뜬다
- 뉴시스
- ‘쌈 마이웨이’는 2017년 5월부터 7월까지 KBS 2TV에서 방송된 월화드라마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8년 한류드라마 관광활성화 공모사업’에서 1위로 선정돼 받은 국·시비 1억6000만원으로 호천마을에 ‘쌈, 마이웨이’ 촬영장을 재현한 것입니다. 그동안 시는 부산의 옛 정취와 낭만적인 야경을 함께 간직한 호천마을을 20~30대 젊은 층에 사랑 받는 새로운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여왔습니다. 호천문화플랫폼을 드라마 속 남일바를 그대로 재현해 방문객들이 언제나 편안히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습니다.
-
- ‘쌈마이웨이-청년경찰-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3연타 홈런 도전
- 뉴스엔
-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청년경찰’ 등의 작품에서 공감백배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청춘 아이콘’에 등극한 박서준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서준은 2017년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치명적 파이터 고동만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패기 넘치는 경찰대 학생 기준 역을 맡아 능청스러움과 진지함을 넘나들며 혈기왕성한 청춘의 모…
-
- 박서준‧김지원, "쌈마이웨이" 캐스팅 확정 (공식입장)
- 스포츠서울
- 24일 "쌈 마이웨이" 측은 박서준과 김지원의 캐스팅 확정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은 뜻밖의 약점을 가진 파이터 고동만 역을 맡고, 김지원은 뉴스데스크를 맡는 아나운서가 꿈이었지만, 지금은 백화점 안내데스크에서 일하고 있는 최애라 역을 …
-
- 박서준-김지원, KBS "쌈 마이웨이" 출연 확정
- 연합뉴스
- 박서준은 파이터 고동만으로 변신합니다. 김지원은 9시 뉴스 아나운서가 꿈이었지만 백화점 안내데스크에서 일하는 최애라 역을 맡았습니다. 최애라는 최초의 여성 격투기 아나운서로 꿈에 조금씩 다가가며 고동만과도 현실감 있는 로맨스를 그려나간다. "쌈 마이웨이"는 지난해 "백희가 돌아왔다"로 KBS 단막극의 저력을 알린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습니다.
-
- [‘쌈 마이웨이’ 미리보기③] 유쾌한 청춘들이 온다…관전포인트 ‘넷’
- MBN
- 이에 본방송을 200%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꼽아봤다. #.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가장 유쾌한 청춘 배우들 “대한민국 청춘 배우 중에서 가장 싱그럽고 유쾌한 분들을 모으고자 노력했다”는 이나정 감독의 말처럼, 청춘 특유의 에너지와 완벽한 연기력까지 갖춘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 ‘눈길’ 이나정 감독 X ‘백희 신드롬’ 임상춘 작가 KBS 삼일절 특집극과 영화로도 개봉된 ‘눈길’을 통…
-
- 표예진 "욕 많이 먹었던 "쌈마이웨이", "VIP" 댓글이 더 심해요" [인터뷰 종합]
- 엑스포츠뉴스
- 이들이 일하는 백화점 부사장의 숨겨둔 딸이기도 합니다. 근데 "8회가 지나면 그게 다 유리한테 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빠는 똑같이 갈 거다"라고 말했다"며 "오빠가 잘 버티더라. 그래서 잘 버텼다"고 말했습니다. "VIP"는 24일 막을 내렸지만, 촬영은 일찌감치 끝났다.
-
- 표예진 화제…누구길래? #스튜어디스 #VIP #쌈마이웨이
- 한국일보
- 27일 오후 표예진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했습니다. 이는 이날 표예진의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가 표예진과 현우의 결별 소식을 인정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보입니다. 표예진은 스튜어디스 출신의 배우로 백석예술대학 항공서비스과를 졸업했습니다. 표예진은 1992년 생으로 현재 만 27세이며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VIP’에 온유리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
- ‘쌈 마이웨이’ 촬영지 새 관광명소로
- 파이낸셜뉴스
- 부산시는 지난해부터 추진한 쌈, 마이웨이 촬영장 조성공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22일 부산 부산진구 엄광로에 소재한 호천문화플랫폼에서 관련 기관, 지역 주민과 함께 개장식을 갖는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호천문화플랫폼을 드라마 속 "남일바"로 그대로 재현해 방문객이 언제나 편안히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습니다. 지난해 10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행사 기간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의 현지 1인 크리에이터를 …
-
- 박서준·김지원, "쌈 마이웨이" 캐스팅 확정
- YTN
- 잘 나가는 태권도 선수였던 과거를 뒤로하고 어쩌다 보니 이름 없는 격투기 선수가 됐지만, 흥과 드립력을 잃지 않는 "멘탈 부자"다. 김지원은 뉴스데스크를 맡는 아나운서가 꿈이었지만, 지금은 백화점 안내데스크에서 일하고 있는 최애라 역을 맡는다. 집안, 학벌, 남자, 스펙 등 금빛 배경은 없지만 혼자서 우뚝 설 줄 아는 그녀는 최초의 여성 격투기 아나운서로 꿈에 조금씩 다가가는 캐릭터다. 박서준, 김지원은 서로의 연애사를 숱하게 …
-
- ‘쌈 마이웨이’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청춘 이야기’
- 스포츠조선
- 오늘(22일) 밤,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신선한 배우들과 제작진의 조합으로 하반기 기대작에 꼽히고 있습니다. 이에 본방송을 200%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꼽아봤다. 믿고 보는 로코 장인 박서준,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김…
-
- "쌈마이웨이"→"유령을 잡아라"..김건우, 존재감 뿜뿜 [Oh!쎈 컷]
- OSEN
- 자장면 배달원으로 변장해 지하철 경찰대 수사 자료를 빼돌린 것.김건우는 메뚜기떼 일원인 태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하철 경찰대의 눈을 피하느라 소매치기를 하지 못하자“봤지?금단증상”이라고 장난스럽게 손을 떠는가 하면“고반장이 어디까지 쫓아왔나 어디 한 번 볼까?”라면서 빼돌린 수사 자료를 살펴봤다. 김건우는 태웅의 촐싹 맞고 껄렁거리는 모습을 유려하게 연기했습니다.지석이 메뚜기떼 수사에 난항에 빠진 가운데 태웅이 지하철 경찰대…
-
- ‘100분 토론’ 유시민‧홍준표, 다시 성사된 말빨최강자 VS 쌈마이웨이
- 한국일보
- 특히 이번 토론에는 ‘다음소프트’에 의뢰해 분석한 소셜미디어 빅데이터가 공개됩니다. 이를 통해 정의와 공정의 가치, 검찰 개혁에 대한 시선, 대한민국이 가장 분노하는 키워드 등이 무엇인지 살펴볼 예정입니다. 또한 시민들이 마음속에 담고 있는 차기 대권 주자에 대한 감성적 이미지들도 공개됩니다. 홍준표 전 대표와 유시민 이사장은 정치 개혁과 내년 총선 전망을 놓고도 가감 없는 토론을 펼치며, ‘100분토론’ 유튜브 버전인 ‘방토왕(방송국 구석 토…
-
- [르포] "별빛 같은 로맨틱 야경"…쌈 마이웨이 촬영지를 찾다
- 연합뉴스
- 드라마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도 생겼습니다. 호천마을은 부산항과 산복도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 남일바 세트장이 있었던 주택 바로 위에는 마을 주민과 지역 작가들 공간인 호천문화플랫폼이 있습니다. 또 시비 8천만원을 들여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 현지 1인 크리에이터를 초청, 전 세계에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호천마을을 소개할 홍보영상도 만들었습니다.
-
- 박서준, "쌈마이웨이"→"청년경찰"→"이태원클라쓰" 또 홈런 날릴까
- 마이데일리
-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은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청년경찰’ 등의 작품에서 공감백배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청춘 아이콘’에 등극한 박서준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패기 넘치는 경찰대 학생 기준 역을 맡아 능청스러움과 진지함…
-
- ‘쌈 마이웨이’부터 ‘이태원 클라쓰’ 까지…시대의 청춘상 연기한 박서준
- 스포츠경향
- 박서준은 2017년 ‘쌈, 마이웨이’에서 격투기 파이터 고동만 역을 맡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시대 청춘들의 삶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최애라 역인 김지원과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로 ‘로코 불도저’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습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패기 넘치는 경찰대 학생 기준 역을 맡아 능청스러움과 진지함을 넘나들어 호평 받았습니다. 녹록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소신을 지키며 분투하는 박새로이 캐릭터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 [첫방 D-day①] 청춘 로코 ‘쌈 마이웨이’ 사고 한 번 칩시다
- MBN
- 청춘 로코로 무장한 ‘쌈 마이웨이’가 침체된 KBS 월화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를 모은다.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아내려는 게 그가 지향하는 연출 방향입니다. 무엇보다 장르물의 열풍 속에서 오히려 청춘들의 평범한 이야기를 무기로 내세운 ‘쌈, 마이웨이’는 특별한 인생은커녕, 꿈꾸는 것조차 무의미해진 ‘그냥 어른’ 꼴통 판타스틱 포의 골 때리는 성장기를 담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