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발표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미스터트롯 발표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미스터트롯" 진·선·미 발표…최종 우승자는 임영웅
- 한국경제TV
- 낳아주신 어머니, 할머니 감사드린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버지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음악을 하면서 이렇게 큰 상을 바치는 게 처음"이라며 "국민들이 힘든 시기인데 저희는 좋은 에너지와 음악 전해드리…
-
-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선·미에 영탁·이찬원
- 연합뉴스
- 2위인 선(善)은 영탁, 3위인 미(美)는 이찬원이 차지했습니다. 제작진은 MC 김성주의 입을 빌려 무효표와 유효표를 나누는 기준을 공개했습니다. ▲ 참가자 이름을 잘못 적은 경우 ▲ 문장부호와 이모티콘을 사용한 경우 ▲ …
-
- 임영웅 "콤플렉스였던 얼굴흉터, "미스터트롯" 통해 극복"
- 뉴시스
- 임영웅은 "결승전 생방송 당일이 아버지 기일이었다"며 "엄마 혼자 남겨둬서 미안하다고 선물을 준 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화면이 클로즈업되면서 임영웅 얼굴의 흉터가 부각됐습니다. 임영웅에 이어 2위 영탁, 3위 이찬원, 4위 김호중, 5…
-
- 임영웅, ‘미스터트롯’ 우승…2위는 영탁
- 한국일보
- 중간 순위 1위였던 이찬원은 85만3,576표를 얻어 3위로 떨어지며 ‘미’가 됐고, 3위였던 영탁은 98만9,020표를 받아 2위 ‘선’이 됐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과 마스터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때, 받은공감률은 댓…
-
-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 전국투어+해외공연 시작
- MBC연예
- 14일 저녁 "미스터트롯" TOP7이 최종 결승전 순위 발표를 위해 다시금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MC 김성주가 마스터 총점 2000점,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 800점, 그리고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빠짐없이 더해 …
-
- 시청자 문자 투표로 뒤집힌 순위…‘미스터트롯’ 眞에 임영웅
- 국민일보
- “전날 결승전 생방송 날이 아버지 기일이었다”고 한 임영웅은 “엄마 혼자 남겨두고 미안하다고, (아버지가) 선물 준 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마스터 합산점수에서 유일하게 1900점대를 받아 중간까지 1위를 달리던 대학생 참가자 이찬원은…
-
- "미스터트롯" 우승에 임영웅…"아버지가 주신 선물"
- 뉴시스
- "정말 오랜 시간 응원해준 시청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진심으로 조언과 평가를 해 준 마스터들도 감사합니다. 이찬원은 마스터총점 1917점, 대국민 응원투표 790점, 실시간 국민투표 745.08점(85만3576표)을 얻었습니다. …
-
- "진" 임영웅 "미스터트롯", 특별 생방송 시청률 28.7%…국민 대통합
- 텐아시아
- 김호중은 탱고 무드가 인상적인 곡 "바람남"으로 특유의 폭풍 성량을 뽐냈고, 정동원은 "여백"으로 여백 없이 꽉 들어찬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좋은 조언과 평가 해주신 마스터 분들, 그리고 낳아주신 어머니와 할머니 감사하다"고 전하며 "생…
-
- "문자 투표가 승부 갈랐다"…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선은 영탁·미는 이찬원
- SBS funE
- 이어 "전날 결승전 생방송 날이 아버지 기일이었습니다. 아버지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청률 30%를 넘기며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미스터트롯"은 결승전에서 대형 방송 사고를 내기도 했습니다.
-
- "임히어로 해냈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만든 뜨거운 드라마
- 일간스포츠
- 중간 점수까지 1위를 달리던 이찬원은 최종 3위에 올랐다. 결국 임영웅과 영탁이 진의 자리를 두고 다투게 됐습니다. 결승전 생방송 당일이 믿기지 않지만 아버지 기일이었습니다.
-
- ‘내일은 미스터트롯’ "한계를 넘어 하나의 역사가 되다"
- 한국경제
- ‘미스터트롯’의 기적이 음악계는 물론 공연계와 방송가 등 ‘대중 예술 문화계’ 전체의 판도와 흐름을 완전히 뒤바꿔버린 셈입니다. 특히 9살 홍잠언부터 대학생 이찬원, 군복무 중인 김희재, 참가자 중 최연장자인 장민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
- 미스터트롯 진(眞)은 "임히어로" 임영웅
- 조선일보
- 무대에서 좀처럼 흔들리지 않았던 임영웅은 우승자가 발표되는 순간 결국 울음을 터트리며 큰 절을 올렸습니다. 우승자를 비롯한 "미스터트롯" 경연 참가자들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에 출연하며, 다음 달 18일…
-
- "코로나19 속 희망 가지시길"…"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 소감
- 뉴스1
- 1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전 순위 발표 방송에서 영예의 1위 진은 임영웅이었습니다. 진선미로 전격 발탁된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3인방이 무대가 끝난 직후 모인 대기실에서 아직 가시지 않은 감동을 가득 …
-
-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감사"
- 노컷뉴스
- 1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전 순위 발표에서 임영웅은 영예의 진에 올랐다. 임영웅은 실시간 국민투표에서 쏟아진 유효 투표수(542만 8900표) 중 137만 4748표(25.32%)를 받아 시청자들의 전폭적…
-
- [시청률IS] "미스터트롯" 임영웅 진 호명 순간 "최고의 1분"
- 일간스포츠
- 15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TV 조선 ‘미스터트롯’은 토툐일 임시 긴급 편성임에도 평균 시청자수 754만명을 보였습니다. 854만명 시청자가 동시에 TV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관계자는 "TV…
-
-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광의 "진" 등극했다
- 일간스포츠
- 이어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까지 합산하자 1위 이찬원이 2707점, 2위 임영웅이 2690점, 3위 영탁이 2662점, 4위 정동원이 2619점, 5위 김호중이 2608점, 6위 김희재가 2589점, 7위 장민호가 258…
-
-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얼굴흉터에 얽힌 안타까운 사연 "30바늘 꿰매"
- 텐아시아
- 임영웅은 "흉터가 콤플렉스였는데 "미스터트롯"을 통해 극복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표정 짓기가 쉽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당시 임영웅은 약을 발라주던 어머니에게 "내 얼굴에 나이키가 있습니다.
-
- [종합]"미스터트롯" 영예의 眞 임영웅, 2위 영탁·3위 이찬원
- 헤럴드POP
- 14일 오후 긴급 편성되어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순위 발표가 진행됐습니다. MC 김성주는 "지금 시각이 저녁 7시 52분입니다. 정확한 분석이 생방송 내에 불가능해진 관계로 저희가 꼼꼼히 한 표 한 표 정확하게 집계했습니다.
-
-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감사"
- 더팩트
- 앞으로도 한 걸음 한 걸음 걸어 나가겠습니다. 꾸준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찬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자신의 고향인 대구 지역민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