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법

방법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법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방법` 연상호 "드라마 작가 데뷔, 기회 놓치고 싶지 않았다"
    매일경제
    4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제작발표회가 티빙과 tvN Drama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됐습니다. 배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 김용완 감독, 연상호 작가가 참석했습니다. 당초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우려로 인해 제작발표회를 취소,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하게 됐습니다. 당시 영화를 준비하고 있어서 무리한 스케줄이었는데도 써야겠다는 마음에 글을 썼다.

  • ‘방법’ 엄지원 “첫 눈에 반한 작품…연상호, 천재 아닐까 싶었다”
    한국일보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 김용완 감독, 연상호 작가가 참석했습니다. 이날 엄지원은 ‘방법’의 출연 이유에 대해 “대본을 보면 ‘하고 싶다’ ‘안 하고 싶다’ ‘고민 된다’ 세 가지 정도의 느낌이 든다”며 “이 작품은 ‘첫 눈에 반했다’였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또 “‘할까 말까’ 생각할 겨를이 없이 읽자마자 하고 싶었습니다.

  • ‘방법’ 정지소 “‘기생충’ 이후 첫 주연, 실감 안나...이 악물고 촬영 중”
    한국일보
    tvN 제공 ‘방법’ 정지소가 첫 드라마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습니다. 당초 취재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던 ‘방법’의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우려로 인해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로 대체됐습니다. 이날 정지소는 ‘방법’을 통해 안방극장 주연 도전 소감에 대해 “‘기생충’ 이전에는 그렇게 눈에 띌 만한 캐릭터를 연기한 적이 없고, 대선배님들과 어우러져서 연기를 할 수 있는 적도 없었다”며 “‘기…

  • tvN "방법" 오늘(4일) 제작발표회 취소 "신종코로나 여파"[공식]
    일간스포츠
    3일 오후 tvN "방법" 측은 "내일(4일) 오후 2시로 예정됐던 제작발표회는 취소 결정됐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식 고지했습니다. "방법"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전 세계 각국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법" 제작진 역시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관련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작발표회는 취소,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 진행을 안내한다"고 밝혔습니다. "방법" 측은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단편 영화계 주목받는 신예 오유진, "방법" 합류
    YTN
    4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오유진이 tvN 새 드라마 "방법" 출연을 확정 짓고 극중 일진 여고생 미정 역 을 맡아 극의 활약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방법"은 1100만 관객을 사로잡은 흥행작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첫 드라마 작가 데뷔작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오유진은 다수의 독립 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신예. 영화 "바람이, 바람이 되어", "안…

  • ‘방법’ 정지소 “‘기생충’ 캐릭터와 달라…기회가 잘 찾아왔다”
    스포츠동아
    이날 생중계에는 김용완 감독, 연상호 작가를 비롯해 배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 등이 참석했습니다. ‘기생충’에 이어 또 다른 굵직한 작품인 ‘방법’에 참여하는 정지소는 “‘기생충’ 이전에는 눈에 띌 만한 캐릭터를 연기한 적이 없기도 했고 대선배님들과 어우려져 연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습니다. 한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개 부문 후보에 오른 ‘기생충’에 대해 정지소는 “드라마 촬영하면서 ‘기생충’의 수상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여전히 감독님과 배우들과 연락을 하며 축하와 응원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 "부산행"+"기생충" 신드롬→tvN "방법"으로..코로나도 못 막은 첫방 열정 [종합]
    OSEN
    다음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CG로 악마처럼 보이게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성동일이 연기만으로도 해내더라. 자체적으로 악마의 모습을 연기했다”고 치켜세울 정도. 하지만 성동일은 “진종현은 훌륭한 회장이라고 생각하지 한 번도 악역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린 처음부터 탈고된 대본을 들고 찍었습니다. 연상호 작가님이 오셨을 때 객관적으로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걸 썼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 "방법" 연상호, 작가이자 1호 팬…이유 있는 자신감(종합)
    더팩트
    조민수도 "대본을 볼 때 "잘 넘어가느냐"로 판단하는데 금방 읽었습니다. 저는 이 드라마의 팬입니다. /tvN 제공 연 작가는 당찬 당부 인사도 전했습니다. 그는 "속는 셈 치고 1회만 봐달라. 아니 2회까지 봐달라"라고 웃으며 "1회를 보고 내 취향이다 싶으면 계속 보고 아니면 안 보셔도 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 "방법", 천만 감독 "부산행" 연상호→드라마 작가 도전한 이유
    enews24
    연상호 작가는 "영화 작업을 하면서 드라마를 하고 싶었습니다. 영화 촬영 당시에 썼는데 내 스스로 너무 재미있게 쓰더라. ‘내가 드라마 작가에 소질이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는데 다른 드라마 써보려고 하니까 또 안 써지더라. 그래서 이 드라마가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청률 3%가 넘으면 시즌2 가겠다"고 공약을 내건 연상호 작가. 그는 "제가 명절에 쓰레기를 버리러 나갔을 때 "부산행" (좀비)흉내를 내는 학생들을 봤다. 이번에는 "너 한자 이름 뭐야? 너 방법할거야" 그런 장면을 목격하고 싶다.

  • "방법" 정지소, ""기생충" 수상 축하..봉준호 감독도 드라마 촬영 응원"
    enews24
    4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습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와 김용완 감독, 연상호 작가가 참석했습니다. 이날 정지소는 "저는 "기생충" 이전에 눈에 띌 만한 캐릭터를 연기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기생충"을 찍고 나서 "방법"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는데 솔직히 너무 실감이 안 난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정지소는 최근 "기생충"이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

  • ‘방법’ 오늘(4일) 제작작발표회 취소…신종 코로나 여파 [공식]
    스포츠경향
    3일 ‘방법’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전 세계 각국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법’ 제작진 역시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관련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작발표회는 취소,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 진행을 안내한다”고 밝혔습니다. 4일 오후 3시 온라인 생중계(티빙, tvN Drama 유튜브)로 대체한 ‘방법’ 제작발표회는 배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와 함께 연출을 맡은 김용완 감독,…

  • "방법" 정지소 ""기생충" 해외서 상 받는 소식 SNS로 들어..축하해요"
    OSEN
    ‘기생충’ 이후에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기생충’이 해외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정지소로서는 안방으로 자리를 옮겨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그는 “한국에서 ‘방법’ 촬영하면서 인터넷이랑 SNS로 ‘기생충’ 상 받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감독님과 배우분들과 연락하고 있습니다. ‘방법’ 잘 찍고 있구나 응원도 보내 주시고 있습니다.

  • "정말 재밌다"..."방법" 이유있는 자신감, 색다른 오컬트 성공할까 [종합]
    TV리포트
    선배가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것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셨다"며 "조민수 선배는 굿 장면 연습을 오랫동안 하셨다. 실감이 안난다. ("방법" 같은) 오컬트 물은 일반 공중파 드라마와 차별화 됩니다. 1화를 보고 "내 취향이 아닌데?"라고 생각하면 보시지 않아도 된다"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 "속는 셈 치고 1화만"…"부산행" 감독의 드라마 작가 데뷔작 "방법" [종합]
    엑스포츠뉴스
    또한 "방법"을 위해 실력파 배우들이 한 자리에 뭉쳤습니다. 4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습니다. 아무도 안 봐도 저는 본방사수를 할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용완 감독은 "방법을 표현하는 방식에 있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저는 진짜 미운 사람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계관에 대해 궁금해하고 (시즌2를) 요청을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방법’ 연상호 “드라마 작가, 소질 있는 줄 알았다”
    한국일보
    연 작가는 이날 드라마 작가 도전 계기와 소감에 대해 “늘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놓치고 싶지 않았다”며 “무리한 스케줄 속에서 쓰기 시작했는데, 제가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 회를 어떻게 만들지?’ 하는 재미를 느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대본을) 쓰면서 ‘내가 드라마 작가에 소질이 있나봐’하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다른 드라마를 쓰려고 하니 안 써지더라”며 “‘방법’이라는 작품이 그렇게 써 진 작품이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