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생명수교회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부천생명수교회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부천 코로나19 확진자 근무한 요양병원…동일집단격리 추진
- 연합뉴스
- 이에 따라 부천시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이 요양병원 동일집단격리할 계획입니다. 부천시 관계자는 "현재 이 요양병원에서 감염이 의심되는 환자들을 중심으로 검체 검사를 하고 있다"며 "자세한 내용은 파악되는 …
-
- 구로 콜센터 2차감염된 간호조무사, 부천 요양병원서 110명 접촉
- 뉴스1
- 방역당국은 병원 내 밀접접촉자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고 방역을 마쳤습니다. A씨는 무증상인 것으로 확인됐으며, 병원 내에선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장덕천 시장은 "A씨가 병원 외 다른 곳에서 접촉한 인원은…
-
- [속보]부천 생명수교회 교인 3명 코로나19 추가 확진…모두 7명으로 늘어
- 뉴스1
- 경기 부천시는 생명수교회 교인 3명이 추가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작성대비 본인의 삭제비율(본인삭제율)과 작성글이 받은 피드백 중 공감비율(받은공감률)을 표기합니다. 이때…
-
- 코로나19 확진자 근무한 부천하나요양병원 동일집단격리(종합2보)
- 연합뉴스
- 또 집단 감염이 우려되는 만큼 부천하나요양병원 시설의 절반을 코호트 격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부천하나요양병원은 지상 5층짜리 건물 2∼5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 142명과 직원 85명 등 모두 227명이 입원 또는 근무하는 것…
-
- 코로나19 확진자 근무한 부천 한 요양병원 코호트 격리
- SBS
- 코호트 격리는 특정 질병에 같이 노출된 사람을 하나의 집단으로 묶어 격리하는 방역 조치입니다. 확진 판정을 받은 간호조무사는 지난 8일 소사본동 생명수교회에서 예배를 할 때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작성대비 본인의 삭…
-
- 교회는 집단감염지? "구로 콜센터" 확진자가 부천 생명수교회서 2차 감염
- 스포츠조선
- A씨는 경기도 167번째 확진자다. 역학조사 결과 A씨는 지난 8일 오전 10시30분부터 낮 12시까지 1시간30분 동안 생명수교회에서 예배를 봤고, 함께 예배를 본 신도 B씨(49·여), C씨(51·여), D씨(46·여), 목사 …
-
- 부천 교회서만 이틀 새 7명 코로나19 확진…2·3차 감염 우려
- 연합뉴스
- 13일 부천시에 따르면 12일부터 이틀간 소사본동 생명수교회에서만 코로나19 확진자가 7명 발생했습니다. 더욱이 신도들이 마스크 없이 성가를 부르고 성경을 읽었다면 집단 감염 가능성은 더욱 커집니다. 코호트 격리는 특정 …
-
- 구로 콜센터 2차 감염자 부천 요양병원 근무… 38명 감염 가능성·코호트 격리
- 조선일보
- 이날 부천시에 따르면 부천 25번 확진자 A(여·49)씨는 소사본동의 부천하나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간호 조무사로, 지난 12일 우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AT씨는 지난 8일 소사본동 생명수 교회 예배에서 부천 20번 환자이…
-
- 부천에서 또 교회 감염…구로 콜센터 직원이 4명에게 전파
- 중앙일보
- 그런데 교회에서만 6명과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부천시는 이 교회 신도 수와 A씨와 같은 날 예배를 본 이들이 얼마나 되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작성대비 본인의 삭제비율(본인삭제율)과 작성글이 받은 피드백 중 공감…
-
- 코로나19 확진자 근무한 부천 한 요양병원 코호트 격리
- 서울경제
- 이 병원은 지상 5층짜리 건물 2∼5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 142명과 직원 85명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A 씨는 이달 8일 소사본동 생명수교회에서 예배하다가 지역 20번째 코로나19 확진자인 B(44·여)씨와 접촉한 것으로…
-
- 코로나19 확진자 근무한 부천 한 요양병원 코호트 격리(종합)
- 연합뉴스
- 코호트 격리는 특정 질병에 같이 노출된 사람을 하나의 집단(코호트)으로 묶어 격리하는 방역 조치다. 이 병원은 지상 5층짜리 건물 2∼5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 142명과 직원 85명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증…
-
- 부천 생명수교회 확진 3명 추가…전체 7명으로 늘어
- 이데일리
- 확진자 3명은 △50세 여성(범박휴먼시아 2단지 거주) △33세 여성(범박휴먼시아 1단지) △60세 여성(소사초등학교 부근 건물)입니다. 장 시장은 “관련 시설은 모두 소독을 완료했고 이들의 접촉자는 자가격리 조치 중이다”며 “…
-
- 부천서 코로나19 확진자 3명 더 늘어…교회서 감염된 듯
- 연합뉴스
- 장덕천 부천시장은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추가 확진자 3명이 발생했다"며 "이들은 (앞서 확진자가 발생한) 소사본동 생명수교회 신도 3명"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여성은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한 서울 …
-
- 부천 요양병원 코호트 격리…"환자·직원 164명 확진자와 접촉"
- 아이뉴스24
- 이중 164명이 코호트격리 대상이고 자가격리 직원 16명, 출퇴근 직원은 47명입니다. 확진자 A씨는 지난 8일 소사본동 생명수교회에서 예배를 보다가 서울 구로 콜센터에 근무했던 관내 19번째 확진자 B(44·여)씨와 접촉한 것으로 …
-
- [코로나19] 부천 교회서만 이틀 새 7명 확진
- 데일리안
- 13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전날부터 이틀 간 부천시 소사본동 생명수교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7명 발생했습니다. 작성대비 본인의 삭제비율(본인삭제율)과 작성글이 받은 피드백 중 공감비율(받은공감률)
-
- 코로나19 확진자 근무한 부천하나요양병원 동일집단격리
- SBS
- 또 집단 감염이 우려되는 만큼 부천하나요양병원 시설의 절반을 코호트 격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증 환자들은 차례로 감염 여부를 검사한 뒤 다른 병원 등의 시설로 옮길 계획입니다. A씨는 근무 당시 코로나19 증상을 보이지 않았으…
-
- 부천서 코로나19확진자 3명 추가…"생명수교회 교인들"
- 뉴시스
- 관내 28번째 확진자인 A(51)씨는 범박휴먼시아 2단지, 29번째 확진자 B(34)씨는 범박휴먼시아 1단지, 30번째 확진자 C(61)씨는 소사본동 소사초등학교 부근 건물 등에 각각 거주하고 있습니다. 시는 관련시설에 대해 모두 소…
-
- 부천하나요양병원 "코호트 격리"…간호조무사 확진자 근무지
- 머니투데이
- 부천시는 직원 중에도 38명이 감염됐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22명을 병원에 코호트 격리했으며, 16명은 자가격리 조치를 내렸습니다. 코호트 격리는 특정 질병에 같이 노출된 사람을 하나의 집단(코호트)으로 묶어 격리하는 방역 조치다.20…
-
- 부천, 코로나19 확진환자 3명 추가 발생해 30명으로 증가
- 헤럴드경제
- 앞서 전날 D 씨와 다른 신도 3명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지역 24∼27번째 확진자가 됐습니다. 작성대비 본인의 삭제비율(본인삭제율)과 작성글이 받은 피드백 중 공감비율(받은공감률)을 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