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서경석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현대차그룹, 임원인사…하언태 현대차 울산공장장 사장 승진
- 한국경제
- 이번 임원 인사는 전문성과 사업성과에 초점을 맞춰 사장 승진 1명, 부사장 승진 5명, 전무 승진 1명 규모로 이뤄졌습니다. 서경석 부사장은 국내외 영업·대외협력 분야를 두루 거쳤으며, 현대건설의 홍보 채널 전략 수립 및 활발한 대외 소통을 담당합니다. 김민수 전무는 마케팅 전문가로서, 시장과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시각과 이해를 토대로 해비치호텔&리조트의 고객만족 제고에 기여할 적임자로 평가됩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올해 들어 조직체계 혁신과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연중 수시인사 체제로 전환했습니다.
-
- ‘대한외국인’ 서경석, 도티에게 무릎 꿇은 사연은? “요즘 가장 부러운 사람은 도티”
- 한국일보
- 모두가 그의 화려한 이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가운데, 서경석은 가장 부러운 인물로 크리에이터 ‘도티’를 꼽았는데. 심지어 도티에게 무릎까지 꿇어 보는 이들을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도티 님이 어마어마하시니까 조언 좀 듣고 싶다”며 검은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미국출신 존&맥 형제 또한 “저도 초등학생 때 도티 님 영상 많이 봤다. 학교 내에서도 난리가 난다”며 초통령 도티의 인기를 직접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
- 서경석, "새아침" 김초롱 아나운서 DJ 2주년 축하 "착하고 방송 잘해"
- 아시아경제
- 5일 MBC FM4U "세상을 여는 아침"(이하 "세아침")에서는 김초롱 아나운서의 DJ 2주년을 맞아 축하 방송이 진행됐습니다. 이어 서경석은 "앞으로도 지금처럼 부지런히 건강하게 세상을 활짝 열어주길 바란다"면서 "롱디 파이팅"이라고 응원했습니다. 이에 김초롱 아나운서도 "감사하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김초롱 아나운서는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 최종합격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
- "대한외국인" 서경석, 도티에게 무릎 “요즘 가장 부러운 사람”
- 한국경제
-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개그계 브레인 서경석, 초통령 크리에이터 도티, 배우 안미나, 대세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해 퀴즈대결을 펼친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 구독자가 6만 9천에서 정체기가 왔습니다. 도티 님이 어마어마하시니까 조언 좀 듣고 싶다”며 검은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학교 내에서도 난리가 난다”며 초통령 도티의 인기를 직접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
- 현대차그룹, 임원인사 단행...하언태 사장 승진
- ZDNet Korea
- 신임 하언태 사장은 1986년 울산공장 입사 이후 30년간 완성차 생산기술 및 공장 운영을 경험한 생산 분야 전문가로 꼽힌다. 국내생산담당을 겸직, 울산공장과 아산공장, 전주공장 등 국내 공장 운영을 총괄합니다. 이영규 부사장은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가로, 그룹 및 현대기아차의 비전을 대내외에 알리고 적극 소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대모비스 경영지원본부장 정수경 전무와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윤영준 전무는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
- 김초롱 아나운서 "새아침" 2주년…서경석 "방송 정말 잘한다"
- 머니투데이
- "새아침" DJ 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 됐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나보다 긴장을 덜 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그는 ""새아침" 식구들이 이른 아침에 (진행되는데) 심야 근무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 양준일 "여성시대"서 양희은·서경석 만난다… 복귀 후 첫 라디오 출연
- YTN
- 29일 양준일은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이하 "여성시대") 생방송에 출연합니다. 지난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를 통해 국내에 복귀한 이후 양준일이 라디오 프로그램 나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양준일은 청취자들의 사연으로 "여성시대"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청취자의 "양준일 씨 어머니께 드리는 편지" 사연이 방송되는 등 최근 "여성시대"에 양준일을 향한 사연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
-
- "세아침" 김초롱 아나운서, 진행 2주년…서경석도 축하
- 엑스포츠뉴스
- 5일 방송된 MBC FM4U "세상을 여는 아침 김초롱입니다"에는 진행 2주년을 맞은 김초롱 아나운서의 축하 방송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초롱 아나운서는 "2주년을 맞아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선물도 많이 준비돼 있다"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김초롱을 검색해달라. 2주년이니까 얼굴에 철판좀 깔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서경석 역시 김초롱 아나운서의 2주년을 축하했습니다.
-
- 서경석 "박명수에겐 무릎 안 꿇지만 도티에겐 꿇어" 폭소 ("대한외국인")
- 마이데일리
- 오는 2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개그맨 서경석, 서태훈, 크리에이터 도티, 배우 안미나가 출연해 퀴즈대결을 펼친다. 심지어 도티에게 무릎까지 꿇어 보는 이들을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이에 MC 김용만이 도티를 존경하는 이유를 묻자, 서경석은 "제가 작년 말부터 1인 미디어를 시작했습니다. 학교 내에서도 난리가 난다"며 초통령 도티의 인기를 직접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
- 서경석, 김초롱 아나운서 2주년 축하 "새아침 활짝 열어주길"
- 이데일리
- 이에 김초롱 아나운서도 “감사하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김초롱 아나운서는 지난해 2월부터 MBC FM4U ‘세상을 여는 아침 김초롱입니다’를 진행 중입니다. 목포와 삼척MBC 등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한 김초롱 아나운서는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 최종합격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초롱 아나운서는 ‘스포츠뉴스’, ‘뉴스24’, ‘생방송 오늘 저녁’, ‘경제매거진M’ 등의 진행을 맡았고, ‘U-20 월드컵 조추첨 행사’ 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
- "대한외국인" 서경석, 도티 앞에서 무릎꿇다? "요즘 가장 부러운 사람"
- MBC연예
- 모두가 그의 화려한 이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가운데, 서경석은 가장 부러운 인물로 크리에이터 ‘도티’를 꼽았는데. 심지어 도티에게 무릎까지 꿇어 보는 이들을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 구독자가 6만 9천에서 정체기가 왔습니다. 미국출신 존&맥 형제 또한 “저도 초등학생 때 도티 님 영상 많이 봤다. 학교 내에서도 난리가 난다”며 초통령 도티의 인기를 직접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
- 양준일, 이제 라디오로..."여성시대" 양희은X서경석 만난다
- 엑스포츠뉴스
- 양준일은 29일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 생방송에 출연합니다. 양준일이 방송을 재개한 이래 라디오 프로그램 나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청취자의 ‘양준일 씨 어머니께 드리는 편지’라는 사연이 방송되는 등 양준일을 향한 사연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고려, 라디오 ‘여성시대’는 양준일과 함께 청취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읽으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
- 서경석 “가장 부러운 사람은 도티, 유튜브 구독자 6만9천에서 정체”
- 뉴스엔
- 그중 서경석은 육군사관학교 수석 입학, 서울대 재입학 등 화려한 이력과 더불어, 학창 시절 가장 낮았던 등수가 전교 4등이라고 밝혀지며 강력한 에이스로 지목됐습니다. 모두가 그의 화려한 이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가운데, 서경석은 가장 부러운 인물로 크리에이터 ‘도티’를 꼽았는데. 심지어 도티에게 무릎까지 꿇어 보는 이들을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도티 님이 어마어마하시니까 조언 좀 듣고 싶다”며 검은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미국출신 존&맥 형제 또한 “저도 초등학생 때 도티 님 영상 많이 봤다.
-
- 양준일, 양희은·서경석 만난다···"여성시대" 출연
- 뉴시스
- 양준일은 29일 생방송되는 MBC 표준FM(95.9MHz)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에 등장합니다. 지난해 JTBC 예능물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로 소환된 후 라디오 출연은 처음입니다. 양준일은 청취자들의 사연을 듣고 "여성시대"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최근 어느 청취자는 "양준일씨 어머니께 드리는 편지"라는 제목의 사연을 보내 감동을 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