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sk스토아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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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스토아, 스토브리그 "SK와이번스" 한정판 굿즈 판매
- 전자신문
- 지난달 23일과 31일 2차례 판매를 진행했던 "드림즈" 굿즈 인형의 경우 완판 행진을 이어가 고객 관심도를 확인한 바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구매(소장) 경험을 넘어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 팬덤 커뮤니티와 경험 콘텐츠로서 고객 유입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히 이번 상품판매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실제 화제의 야구장을 사용하고 있는 SK와이번스와도 그룹 시너지 차원에서 의미 있는 기획을 시도했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SK스토아는 앞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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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4분기 "적자전환" 연매출은 최대... "올해 5G 가입자 700만명 전망"(종합)
- 조선비즈
- 매출은 증가했으나 5G(5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 투자·마케팅 비용 증가로 이익은 뒷걸음질 쳤습니다. SK브로드밴드 IPTV사업 매출은 프리미엄 가입자 확대 및 콘텐츠 이용 증가에 힘입어 전년보다 10.7% 증가한 1조298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MNO·뉴비즈 양날개로 올해 연결 기준 매출 19조2000억원 전망" SK텔레콤은 본격 5G 시장 확대로 재도약하는 MNO(통신) 사업과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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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격변’의 시기..통신 반등, 신성장 강화 목표(종합)
- 이데일리
- SK텔레콤은 사내 운영시스템을 통신과 신사업으로 이원화하고 통신의 수익성 회복과 신성장 사업의 매출 확대를 목표로 제시했습니다. 네이버는 먼저 10개의 가전 브랜드 입정을 확정해 가전 카테고리를 2월 중 오픈할 계획이고, 이후 생필품이나 패션, 의류, 가구 등으로 순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올해 총 200개 이상의 브랜드사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커머스 포털을 지향하는 11번가와 비슷합니다. 이에 하 센터장은 “11번가는 커머스 포털로서 할인 쿠폰 기반의 출혈 경쟁을 지양하고 새로운 경쟁의 룰을 주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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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작년 매출 17.7조원 "사상 최대"…영업익은 7.6%↓(종합)
- 뉴시스
- 앞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이동통신(MNO)과 신사업(New Biz)을 양대 성장엔진으로 ICT 복합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다만 하락폭은 축소됐습니다. SK텔레콤 자회사 ADT캡스와 SK인포섹으로 이루어진 보안사업의 매출은 전년 대비 17.4% 성장한 1조1932억원, 영업이익은 21.9% 증가한 1535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또 국내 방송 3사와 합작해 선보인 웨이브(WAVVE)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프리미엄 콘텐츠 역량 강화에 집중해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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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지난해 영업익 "1.1조" 전년比 7.6% 감소
- 더팩트
- SK텔레콤의 지난해 매출은 연간 기준 사상 최대로, 전년 대비 5.2% 증가했습니다. 반면 영업이익은 5G 주파수 비용을 포함한 5G네트워크 투자 증가 등으로 전년 대비 7.6% 감소했습니다. ◆ 통신 매출 작년 2분기 이후 반등 SK텔레콤의 별도 기준 연간 매출은 선택약정할인 가입자 증가 등의 영향으로 전년 대비 2.5% 감소한 11조4162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연간 가입자 순증 46만4000명을 달성해 누적 IPTV 가입자 519만 명을 확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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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스토아, SK와이번스X스토브리그 굿즈 판매
- ZDNet Korea
- 실제로 지난달 23일과 31일 총 2차례 판매를 진행했던 ‘드림즈’ 굿즈 인형의 경우 완판 행진을 이어가 고객의 관심도를 확인한 바 있습니다. 특히 2차례 판매를 통해 신규고객 1천500여명이 SK스토아 앱에 방문하는 계기가 됐으며 이중 특히 30대 이하 고객이 전체 89%에 달하는 등 2030 세대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해당 굿즈는 ‘드림즈’ ⅹSK와이번스 콜라보세트(200세트, 7만4천800원), SK와이번스세트(300세트, 6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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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G 출혈 속 SK텔레콤 "사상 최대 매출"…영업익은 7.6%↓(상보)
- 아시아경제
- 영업이익은 5G 주파수 비용을 포함한 5G 네트워크 투자 증가 등의 여파로 전년 대비 7.6% 감소했습니다. 회사측은 데이터 사용량, 5G 가입자 증가 추세에 힘 입어 작년 2분기부터 이동전화 매출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올해 매출은 반등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이동통신(MNO) 사업에서 국내외 사업자들과의 "초협력"을 통해 5G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B2B 모델도 구체화한다는 방침입니다. 국내 방송 3사와 합작해 선보인 웨이브(WAV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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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G 첫해 출혈경쟁에도…SK텔레콤 17.7조 "최대" 매출(종합)
- 아시아경제
- 세계 최초 5G 상용화를 선도하며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5G 가입자(208만명)를 유치하는 등 1위 사업자로서의 리더십을 공고히했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SK텔레콤이 지난해 5G 네트워크 구축 등을 위해 설비투자(CAPEX)로 집행한 비용은 2조9200억원으로 1년 전보다 8000억원가량 늘었습니다. SK텔레콤의 별도 기준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2.5% 감소한 11조416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SK텔레콤은 5G 가입자 본격 유입이 기대되는 올해 매출 19조2000억원을 달성하며 사상 최대치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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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작년 매출 17.7조…사상 최대치 달성
- 파이낸셜뉴스
- 순이익은 SK하이닉스의 지분법 이익 영향 등으로 72.5% 감소했습니다. SK텔레콤은 본격 5G 시장 확대로 재도약하는 이동통신(MNO) 사업과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미디어, 보안, 커머스 사업에 기반해 올해 연결 매출을 19조2000억원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올해 MNO 사업에서 다양한 국내외 사업자들과의 초협력을 통해 5G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B2B 모델도 구체화할 계획입니다. 또 국내 방송 3사와 합작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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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사업 매출 늘었지만..SK텔레콤 5G로 영업익 7.6% 감소(상보)
- 이데일리
- 순이익도 SK하이닉스의 지분법 이익 영향 등으로 72.5% 감소한 8619억원에 머물렀습니다. SK브로드밴드 매출과 가입자 증가 SK브로드밴드 IPTV 사업 매출은 프리미엄 가입자 확대 및 콘텐츠 이용 증가에 힘입어 전년 대비 10.7% 증가한 1조 2985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국내 방송 3사와 합작해 선보인 웨이브(WAVVE)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프리미엄 콘텐츠 역량 강화에 집중해경쟁력을 확보해 나갈방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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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작년 매출 17.7조원 "사상 최대"…영업익은 7.6% 뒷걸음
- 뉴시스
- 이는 2017년에 기록한 기존 역대 최대 연매출 17조5200억원을 웃돈다. 이는 작년 5G 상용화 첫해임에 따라 네트워크 투자와 마케팅 비용의 영향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보안 사업에서는 SK ICT 패밀리와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융합 보안 상품, 무인주차, 홈보안 등을 확대하고 시니어 케어 등 고도화된 기술 기반 서비스를 선보이며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e스포츠 게임단 ‘T1’은 4100만 달러의 투자를 받아 글로벌 e스포츠 기업을 합작 설립하는 등 신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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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스토아, "SBS 픽" 통해 인기드라마 "스토브리그" 굿즈 2차 판매
- 전자신문
- 현재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최고 시청률 17%를 돌파하며 사랑 받고 있고, "팬덤"이라는 최근 소비 트렌드까지 반영해 굿즈까지 완판된 것으로 보입니다. 드라마에서 등장한 소품을 굿즈 상품으로 제작해 판매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SK스토아는 순차적으로 드림즈 유니폼, 야구모자, 키링 등도 추가 입고해서 판매할 계획입니다. 우선 31일 드림즈 "머그컵"부터 2월 4일 드라마 속 화제의 인물 강두기 등 15인의 유니폼, 모자 등 판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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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G 208만명 확보한 SK텔레콤, 작년 매출 17.7조원
- 전자신문
- SK텔레콤은 K-IFRS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19년 매출 17조7437억원, 영업이익 1조1100억원, 순이익 8619억원 실적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영업이익은 5G 주파수 비용을 포함한 5G 네트워크 투자 증가 등으로 전년 대비 7.6% 감소했습니다. ◇5G 208만 가입·IPTV 46만 순증 SK텔레콤 5G 가입자 수는 작년 말 기준 208만명을 기록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 IPTV사업 매출은 프리미엄 가입자 확대와 콘텐츠 이용 증가에 힘입어 전년 대비 10.7% 증가한 1조2985억원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