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마

짜마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짜마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갑연, 배우→중식당 1위 CEO "워크맨" 김민아도 놀란 정체 "주말 주문 400건" [종합]
    OSEN
    이에 지난해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1위를 기록했다는 중식당 짜마로 향했습니다. 그 곳에는 식당을 물려받아 운영 중인 아들이 사장으로 있었습니다. 가업을 잇기 전까지 연극영화과를 졸업해 배우로 활동했다는 그는 뮤지컬배우 갑연이었습니다. 김민아는 실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까지 되는 갑연의 정체에 깜짝 놀랐다. 건물 가격에 눈을 빛내는 김민아를 향해 갑연은 "여동생 있고, 딸도 있고, 부모님도 계신다"고 거듭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윽고 지난해 배…

  • "주문 1위" 중국집 주인은 뮤지컬배우 출신 "50억 건물주"
    머니투데이
    그는 "연극영화과를 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50억원 규모 건물을 관리하면서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결혼해 딸을 낳았다고 밝혔습니다. 대학로 뮤지컬 공연 "더 락(The Rock)" 등에 출연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 "워크맨" 갑연X김민아, 주문 1위 중국집 "짜마 사장님"이 영화배우?
    한국경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워크맨" 중국집 알바 편에서는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워크맨으로 나서 주문전화 받기, 배달, 양파 까기, 랩 포장하기 등 중국집 알바 체험에 나섰습니다. 중국집 "짜마"에 도착한 김민아는 일을 하기 위해 옷을 갈아입고 나온 뒤 중국집 사장 권일을 만났다. 지난해 주문 1위를 차지했다고 알려진 이곳은 사장님이 배우 겸업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갑연은 지난 2007년 영화 "GP506"으로 데뷔해 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