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연

갑연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갑연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뮤지컬배우 갑연, "워크맨" 깜짝 등장…김민아의 듀엣 제안에 진땀
    마이데일리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 중인 "워크맨"이 14일 공개한 새 에피소드 영상에서는 중식당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식당 사장은 바로 지난 2007년 영화 "GP506"로 데뷔한 갑연이었습니다. 김민아는 이를 듣고 포털사이트에 갑연의 이름을 검색했습니다. 그가 "(이름이) 나온다"며 "그럼 뮤지컬 배우셨지않냐. 저랑 듀엣하지 않겠냐"고 즉석에서 노래를 제안하자 갑연은 크게 당황한 것도 잠시 재빠르게 감정을 잡으며 "그대안의 블루"를 열창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 "워크맨" 갑연X김민아, 주문 1위 중국집 "짜마 사장님"이 영화배우?
    한국경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워크맨" 중국집 알바 편에서는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워크맨으로 나서 주문전화 받기, 배달, 양파 까기, 랩 포장하기 등 중국집 알바 체험에 나섰습니다. 중국집 "짜마"에 도착한 김민아는 일을 하기 위해 옷을 갈아입고 나온 뒤 중국집 사장 권일을 만났다. 지난해 주문 1위를 차지했다고 알려진 이곳은 사장님이 배우 겸업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갑연은 지난 2007년 영화 "GP506"으로 데뷔해 드라…

  • 갑연, "워크맨" 출연→실검 1위…"뮤지컬배우→중식당 CEO 변신"
    스포츠조선
    김민아는 지난해 배달 어플리케이션 주문량 1위였다는 중식당을 찾았습니다. 김민아는 개업 전 직업에 대해 물었고, 사장님은 "연극영화과를 나왔다"며 뮤지컬배우였음을 밝혔습니다. 사장님은 배우 갑연(본명 권일)이었던 것. 갑연의 이름을 검색해 본 김민아는 "진짜 있습니다. 뮤지컬배우셨다"며 "그대 안의 블루" 듀엣을 제안했습니다.

  • 수원·화성…세 바퀴 돌아야 보이는 ‘조선 성곽의 꽃’
    경향신문
    화령전 쪽으로 향했습니다. 장안문까지의 500m 구간은 자전거 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수원천을 따라 버드나무를 올려다보며 달리는 구간은 자전거도 가볍고 몸도 가벼웠습니다. 지형의 굴곡에 맞춰 5m 정도의 높이로 정교하게 쌓아올린 성벽을 따라 달리는데 이국적인 느낌마저 들었습니다.

  • "워크맨" 출연한 갑연, 누구?…뮤지컬배우 출신 CEO
    아시아경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는 중식당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김민아 기상캐스터와 갑연이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영상에서 김민아가 찾아간 중식당의 사장은 지난 2007년 영화 "GP506"으로 데뷔한 배우 갑연이었습니다. 김민아는 사장이 배우 출신이라는 말을 듣자 곧바로 포털사이트에 검색했습니다. 이에 갑연은 당황한 기색을 보이다가 감정을 잡고 "그대안의 블루"를 열창했습니다.

  • [종합] "워크맨" 김민아, 장성규 아성 넘보는 美친 예능감…제작진에 "야 타"→잔반 셀프처리
    마이데일리
    유튜브 채널 "워크맨"이 14일 공개한 새 에피소드 영상에서는 졸업 시즌을 맞아 중식당 직원으로 변신한 김민아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김민아는 가장 먼저 주문을 받았습니다. 밀려드는 전화에 능수능란하게 손님을 응대한 김민아는 "사장님, 수양딸 안 필요하냐"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안겼습니다. 직원들과 점심 식사를 마친 김민아는 "갑연이는 각성하라! 제발 나를 보내줘라!"라는 뜬금없는 외침으로 또 한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 갑연, 배우에서 업계 1위 중식당 CEO 변신.."워크맨" 출연으로 실검 1위 (종합)
    enews24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뮤지컬 배우 갑연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이에 갑연이 화제 선상에 떠올랐다. 14일 공개된 "워크맨"에서 김민아 JTBC 기상캐스터는 서울의 한 중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뮤지컬 배우셨다"면서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