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백반기행" 이정진 "30년간 광진구 거주, 진짜 맛 알려주겠다"
    엑스포츠뉴스
    이정진은 14일 방송되는 "백반기행"에서 일일 식객으로 나선다. 또 "광진구의 진짜 맛을 알려드리겠다"면서 길잡이를 자처해 식객 허영만을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나루터가 있는 광진구는 예부터 사람들이 많이 모였던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는 숨겨진 맛의 도시로 유명한 가운데, 이정진은 주민들만 안다는 "광진구의 숨은 밥상"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양념과 주꾸미 본연의 맛을 살리는 주인장의 손맛에 감동해 "밥 없이는 안 될 것 같다"며 폭풍 먹방을 선…

  •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영만 부녀의 "현실부녀" 케미…"기대↑"
    엑스포츠뉴스
    추울수록 진가를 느낄 수 있는 황태국부터 숨은 현지인 메밀막국수 맛집까지, 허영만 부녀가 반한 강원도 진미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두 사람은 평창을 찾는 젊은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뉴트로" 감성의 삽겸살 노포 집을 방문합니다. 특히 허보리 작가가 불판에 끓인 냉이 된장찌개를 맛보고는 "주부가 되니, 냉이 손질하는 게 얼마나 귀찮은지 알겠다"며 투정을 부리자, 아버지 허영만은 딸을 타박하며 현실 부녀 케미를 제대로 보여줘 눈길을 …

  • "백반기행" 허영만 딸 허보리 등장…"현실 부녀 케미" 자랑
    스포츠조선
    7일 금요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외모는 물론, 그림 실력까지 쏙 빼닮은 허영만 부녀가 겨울에 빛을 발하는 강원도 인제·평창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추울수록 더욱 맛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황태국부터 메밀막국수의 새로운 경지를 보이는 숨은 현지인 맛집까지, 분위기만큼이나 입맛마저 닮은 허영만 부녀가 반한 강원도 진미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하는 4년 묵은 김치…

  • "백반기행" 이정진, 꼬막X주꾸미X옛날통닭까지 광진구 숨은 맛집 낱낱이 공개
    한국경제
    주민답게 "광진구의 진짜 맛을 알려드리겠다"라며 길잡이를 자처해 식객 허영만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이들이 먼저 향한 곳은 "참꼬막"집으로 벌교 출신 주인장이 직접 공수한 참꼬막의 신선한 맛에 허영만은 감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건대 번화가에 있는 치킨 집으로 향했습니다. 치킨 비주얼을 본 허영만은 "튀긴 상태가 정말 좋다"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 ‘백반기행’ 지상렬, 애드리브 황제 보여준 맛평가의 신세계[오늘TV]
    뉴스엔
    지상렬은 식객 허영만과 첫 만남부터 "선생님은 너무 거리가 있으니 "큰형님"으로 부르겠다"며 바로 호칭 정리에 나서 특유의 친화력을 선보였습니다. 지상렬은 "중학교 때부터 방문한 단골 식당"이라면서, 식객 허영만을 안내하며 사장과 반갑게 인사하는 것은 물론 식당의 오랜 역사를 모두 꿰차고 있어 단골임을 입증했습니다. 평양냉면을 많이 먹어봤다던 식객 허영만은 "처음 느끼는 냉면의 맛"이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습니다. 고기가 아닌 바지락을 넣어 시원하게…

  • ‘백반기행’ 허영만-허보리 부녀, 붕어빵 외모+현실 부녀 케미
    스포츠동아
    두 사람은 겨울을 즐기러 평창을 찾는 스키어들의 오랜 아지트로 유명하다는 집을 찾아간다.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하는 4년 묵은 김치를 맛본 허보리 작가는 “입안에서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맛”이라며 환상적인 맛 표현을 해 역시 식객의 딸임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허보리 작가가 고기를 구운 불판에 끓인 냉이 된장찌개를 맛보고는 “주부가 되니, 냉이 손질하는 게 얼마나 귀찮은지 알겠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자, 아버지 허영만은 딸을 타박하며 현실 부녀…

  • ‘백반기행’ ‘인천 사랑꾼’ 지상렬의 단골집 大공개! 맛 평가의 신세계는 덤~ [채널예약]
    스포츠경향
    평양냉면을 많이 먹어봤다던 식객 허영만은 “처음 느끼는 냉면의 맛”이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습니다. 평양냉면을 넘어 인천 시민의 취향에 맞춘 인천식 냉면의 맛이 소개됩니다. 생선구이, 강화도 순무김치 등 상다리가 휘어지는 13가지 이상의 반찬을 내어주는 꽃게장 백반에 두 식객은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고기가 아닌 바지락을 넣어 시원하게 끓인 미역국 맛에 지상렬은 “우럭이 살아도 될 정도의 바다 향기가 난다!”는 평가를 남겨 식객 허영만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 "백반기행" 지상렬, 74년 전통 단골 평양냉면집 허영만에 소개.. "간장 넣은 육수가 매력적"
    한국경제
    31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 CHOSUN 교양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영원한 인천의 아들" 개그맨 지상렬이 자신의 단골집인 평양냉면집을 소개했습니다. 지상렬은 냉면이 나오자 마자 " 처음 드실 땐 아무것도 넣지 마시라고 권하고 싶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에 허영만은 "여기 또 고수가 있었네"라며 자신의 식성도 비슷하다고 밝혔습니다. 육수 맛을 먼저 본 허영만은 "다른 집은 구수한데 여긴 찝찔합니다.

  • [TV조선] 강원도 평창의 겨울 진미
    조선일보
    생삼겹살을 숙성시켜 만든 냉동 삼겹살을 가게의 역사와 함께한 장수 곱돌 판에 구워 먹는다. 허영만은 난생처음 딸이 싸준 삼겹살 쌈을 맛보고 "근래 먹었던 삼겹살 중 제일 맛있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 집의 진짜 주인공은 고기 구운 불판에 끓여 먹는 냉이 된장찌개. 독특한 비주얼에 한 번 놀라고 구수한 시골 된장 맛에 두 번 놀란다는 냉이 된장찌개가 이날 공개됩니다. 동해산 오징어를 빨갛게 무쳐낸 "오징어불고기"와 대관령 자연이 빚은 "황…

  • ‘백반기행’ 이정진, 주민들만 안다는 ‘진짜 맛’ 광진구 숨은 밥상 공개
    한국일보
    14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배우 이정진과 함께 서울 광진구를 찾아간다. 양념과 주꾸미 본연의 맛을 살리는 주인장의 손맛에 감동해 “밥 없이는 안 될 것 같다”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이정진이 자신 있게 식객 허영만을 이끌고 간 곳은 치킨 집. 5년 이상 버티는 집이 없기로 소문난, 건대 번화가에 무려 25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 닭집이다…

  • "백반기행" 허영만X딸 허보리, 외모부터 그림까지 "붕어빵"…현실 부녀 케미
    마이데일리
    추울수록 더욱 맛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황태국부터 메밀막국수의 새로운 경지를 보이는 숨은 현지인 맛집까지, 분위기만큼이나 입맛마저 닮은 허영만 부녀가 반한 강원도 진미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식객 허영만은 난생처음 딸이 싸준 "삼겹 쌈"을 맛보며 "근래 먹었던 삼겹살 중 제일 맛있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특히 허보리 작가가 고기를 구운 불판에 끓인 냉이 된장찌개를 맛보고는 "주부가 되니, 냉이 손질하는 게 얼마나 귀찮은지 알겠다"며 귀여운…

  • 이정진 "광진구 30년 가까이 거주, 진짜 맛 알려드리겠다" ("백반기행")
    마이데일리
    주민답게 "광진구의 진짜 맛을 알려드리겠다"라며 길잡이를 자처해 식객 허영만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나루터가 있는 광진구는 예부터 사람들이 많이 모였던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는 숨겨진 맛의 도시로 유명한 가운데, 이정진은 주민들만 안다는 "광진구의 숨은 밥상"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벌교 출신 주인장이 직접 공수한 참꼬막의 신선한 맛에 식객 허영만이 감동하며 본인만의 "참꼬막 즐기는 법"을 공개했습니다. 양념과 주꾸미 본연의 맛을 살리는 주인장의 손맛에 감동해 "밥 없이는 안 될 것 같다"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 "백반기행" 이정진 "광진구에서 30년 가까이 살았다" 숨겨진 맛집 대방출
    헤럴드POP
    일일 식객으로 나선 이정진은 "광진구에서 무려 30년 가까이 살았다"며, 현재도 광진구 화양동에 거주 중임을 밝혔습니다. 주민답게 "광진구의 진짜 맛을 알려드리겠다"라며 길잡이를 자처해 식객 허영만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벌교 출신 주인장이 직접 공수한 참꼬막의 신선한 맛에 식객 허영만은 감동하며 본인만의 "참꼬막 즐기는 법"을 공개했습니다. 단골손님이 적극 추천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간장 치킨 맛에 이정진은 "밥"을 찾기에 이르렀습니다.

  • [TV조선] 광진구의 숨겨진 맛집 탐방
    조선일보
    배우 이정진과 함께 광진구를 찾아간다. 주문하기 무섭게 나오는 돌솥밥에는 고구마·호박·콩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이 집의 숨겨진 메뉴는 바로 양념삼치구이. 적당히 달면서도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운다. 벌교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참꼬막을 직접 공수해와 신선한 맛을 자랑합니다.

  • 허영만, 딸 허보리와 떠난 평창 기행…미식가 부녀 통했다
    세계일보
    허영만(73) 화백이 딸 허보리(39) 화가와 함께 미식 기행을 떠났다. 허영만-허보리 부녀는 강원 인제·평창으로 떠났다. ‘뉴트로’ 감성 듬뿍한 삼겹살집은 54년 역사를 자랑하며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딸이 싸준 ‘삼겹쌈’을 맛본 허 화백은 “근래 먹었던 삽겹살 중 제일 맛있다”며 ‘아빠 미소’를 지었습니다.

  • "허영만의 백반기행" 배우 이정진 "광진구의 맛" 대방출 "허영만 흐믓"
    아이뉴스24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배우 이정진과 함께 서울 광진구를 찾아간다. 나루터가 있는 광진구는 예부터 사람들이 많이 모였던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는 숨겨진 맛의 도시로 유명한 가운데, 이정진은 주민들만 안다는 "광진구의 숨은 밥상"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한편, 이정진은 살이 포동포동하게 오른 주꾸미 구이를 먹고 쫄깃한 식감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이어 이정진이 자신 있…

  • ‘백반기행’ 지상렬, 인천 단골 맛집 공개…허영만 ‘기대’
    TV리포트
    지상렬은 “중학교 때부터 방문한 단골 식당”이라고 소개합니다. 사장과 반갑게 인사하는 것은 물론, 식당의 오랜 역사를 모두 꿰고 있어 단골임을 입증합니다.
평양냉면을 많이 먹어봤다던 허영만은 “처음 느끼는 냉면의 맛”이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습니다. 평양냉면을 넘어 인천 시민의 취향에 맞춘 인천식 냉면의 맛이 기대를 모은다.
꽃게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에 허영만과 지상렬은 꽃게장 백반집으로 향합니다.


  • ‘백반기행’ 부드러운 매력의 ‘여심 스틸러’ 배우 이정진, 30년 된 광진구 주민으로 숨은 맛집 길잡이 자처!
    스포츠경향
    주민답게 “광진구의 진짜 맛을 알려드리겠다”라며 길잡이를 자처해 식객 허영만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나루터가 있는 광진구는 예부터 사람들이 많이 모였던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는 숨겨진 맛의 도시로 유명한 가운데, 이정진은 주민들만 안다는 ‘광진구의 숨은 밥상’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단골손님이 적극 추천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간장 치킨 맛에 이정진은 ‘밥’을 찾기에 이르렀습니다. 다른 음식에 비해 치킨을 선호하지 않는다는 식객 허영만도 반하게 만든 치킨의 맛이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