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 서버

롤 서버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롤 서버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 서버 안정화 위해"…"롤 점검" 언제까지?
    머니투데이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패치 노트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롤 측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소식을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다"고 공지했습니다. 롤은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으로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입니다.

  • 롤 점검, 오전 11시까지..홈페이지 개편
    스타뉴스
    이번 점검에서는 10.2 패치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패치 노트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도 개편됐습니다. 롤 측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소식을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다"고 공지했습니다.

  • 롤 점검 오전 6시부터 2시간 진행…"서버 안정화 위한 것"
    매일경제
    이번 롤 점검은 서버 안정화를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롤 점검 시간 동안에는 게임 접속 및 모바일 상점·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랭크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인 오전 4시 30분부터 비활성화 됐으며, 오전 6시부터는 서버 점검이 시작됐습니다. 라이언게임즈 측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중에 있다"며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롤 점검, 5일 오전 11시까지 진행…체스 "루덴" 하향
    아시아경제
    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공지사항에 따르면,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는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이 걸릴 예정입니다.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가 이용 불가합니다. 10.3 패치에서는 다양한 버그가 수정되고, 프레스티지 에디션 세나가 출시된다, 또 아칼리가 밸런스 조정되고, 소나가 하향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정글 몬스터들이 주는 경험치와 골드가 늘어나면서 정글 포지션이 간접적으로 상향됩니다.

  • 롤 점검, 5일 오전 11시까지..10.3 패치 적용
    스타뉴스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점검을 통해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점검은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 오늘(30일) 롤 점검 진행한다…언제까지?
    더팩트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롤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전 8시까지 2시간 동안 점검을 실시합니다. 랭크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인 오전 4시 30분부터 비활성화 됐습니다. 오전 6시부턴 서버 점검이 시작됐습니다. 라이언게임즈 측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이라며 "약속한 시간 내 조속히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롤 점검 언제까지?… "홈페이지 개편"
    머니S
    이번 점검은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점검 동안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일부 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도 개편됐습니다. 이어 "지난 10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던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개선하는 데 주력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