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현 남편

이정현 남편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이정현 남편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올해 안에 아이 가지고 싶어"
    뉴스1
    14일 오후 9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국산 닭을 주제로 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가 최종메뉴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최근 녹화에서 이정현은 스튜디오 녹화 전, 고민 끝에 완성한 메뉴를 절친한 친구인 백지영에게 먼저 선보였습니다. 이정현의 최종 메뉴를 맛본 백지영은 평소 시원시원한 성격답게 누구보다 가식 없고 직설적인 감상을 털어놨습니다. 이정현은 2세 계획을 묻는 백지영에 "안 그래도 요즘 남편이 …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이벤트 2단콤보..달달한 외조로 애정 과시
    enews24
    그 중 이정현은 언제나처럼 대량으로 재료를 마련해 메뉴 개발 연구에 돌입합니다. 이정현은 메뉴개발을 위해 전통시장을 찾아 대결 재료인 생닭을 6마리나 구입했습니다. 그러던 중 남편에게 전화가 왔고, 달달한 통화를 마친 뒤 집으로 향하던 중 그녀 앞에 남편이 깜짝 등장했다고. 추운 날씨에 시장을 찾은 아내의 짐을 들어주기 위해 남편이 퇴근길에 마중을 나온 것입니다.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생닭 6마리를 직접 칼을 들고 순식간에 해체하는 등 메뉴 개발을…

  • 이경규, 이정현 수준급 요리 실력에 감탄 “남편은 200살까지 살 듯”
    한국일보
    방송 캡처 이정현이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날 순식간에 에그 베네딕트를 완성한 이정현은 다진 채소와 달걀, 치킨, 후추, 떡볶이 국물 등을 이용해 치킨 볶음밥까지 만들었습니다. 볶음밥의 군침 도는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연복 셰프는 “이건 요리를 많이 해 본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조합이다”라고 이정현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습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고충토로 “삼시세끼 한 메뉴, 힘들 때 있다”
    스포츠동아
    3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쌀, 우리 밀, 우리 돼지, 추억의 맛에 이은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 ‘국산 닭고기’가 공개됩니다. 네 번째 주제 ‘우리 닭’이 공개되자 이번에도 이정현은 우승의지를 활활 불태웠다고 합니다. 이어 이정현 남편은 제작진에게 은밀히 애처가 남편의 남모를 고충을 토로했다고. 이정현 남편은 “사실 힘들 때도 있습니다. 전문가인 이원일 셰프도 “집에서 만드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삼시세끼 한 메뉴, 힘들 때 있다" 고충 토로
    스포츠조선
    네 번째 주제 "우리 닭"이 공개되자 이번에도 이정현은 우승의지를 활활 불태웠다고 합니다. 파스타 개발할 때는 온갖 파스타 요리만 계속 먹는다. 진짜 맛있긴 한데 힘들 때도 있다"라고 고백한 것. 하지만 곧바로 "그래도 해주는데 열심히 먹어야죠"라며 다시 한 번 아내 사랑을 과시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닭살주의보를 내렸다는 후문입니다. 전문가인 이원일 셰프도 "집에서 만드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절친 백지영에게 고백 "올해 안에 아이 갖고 싶어"
    스포츠서울
    이들 중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하며 5대 출시메뉴 영광을 거머쥘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20년 지기라서 가능한 이정현과 백지영의 솔직한 대화도 쏟아졌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이정현은 새댁인 만큼 2세 계획에 대해 고민하며 백지영에게 많은 조언을 구했다고. 이에 백지영은 딸을 키우면서 느끼는 벅찬 행복감은 물론 워킹맘으로서의 책임감, 고충까지 모두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정현은 “안 그래도 요즘 남편이 영양제를 잔뜩 챙겨주긴 하더라…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맛있긴 한데 힘들 때도…" 고충 토로
    마이데일리
    이정현은 첫 등장부터 놀라운 요리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비"로 불리는 남편과의 달달한 신혼생활까지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 한편 이날 이정현은 이른 아침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 지난밤 먹다 남은 치킨으로 호텔 조식 뺨치는 아침 밥상을 완성했습니다. 전문가인 이원일 셰프가 "집에서 만드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 이정현 남편 "삼시세끼 닭 요리, 힘들 때도 있다"
    머니투데이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신상출시 펀스토랑"에 출연 이정현은 남편에게 "다음 주제가 닭"이라며 "닭 요리가 너무 많아 일단 시장에서 닭을 대량으로 살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정현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가끔 힘들 때도 있다"며 "파스타 개발할 때는 온갖 파스타, 닭 요리 개발할 때는 온갖 닭 요리를 먹어야 하니까"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래도 해주는데 열심히 먹어야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정현 부부는 지난해 4월 결혼했습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아내 요리는…" 심경 최초 고백
    마이데일리
    그런데 닭 요리가 너무 많아서 일단 시장에 가서 닭을 대량으로 살 거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에 이정현 남편은 제작진에게 "사실 가끔 살짝 힘들 때도 있습니다. 파스타 개발할 때는 온갖 파스타, 닭 요리 개발할 때는 온갖 닭 요리를 먹어야 하니까"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이어 "진짜 맛있긴 하거든. 그런데 내가 여기서 벗어나려면... 아내가 빨리 1등을 해야 되겠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 ‘편스토랑’ 백지영-이정현 임신 토크…“우리 같이 낳자”
    세계일보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편셰프’들은 국산 닭을 주제로 만든 메뉴를 공개했습니다. 편셰프 중 한 명인 이정현은 자신만의 새 메뉴 닭볶음크로켓을 백지영에게 선보였습니다. 닭볶음크로켓을 맛보며 두 사람은 ‘2세 계획’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자기 전 잔뜩 가져온다”고 말했습니다.

  • "편스토랑" 백지영 "둘째 계획中"→이정현 "우리 같이 낳자"[★밤TView]
    스타뉴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국산 닭"을 주제로 한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의 최종 메뉴가 공개됐습니다. 이에 이정현은 반색하면서 "우리 같이 낳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습니다. 이날 이정현은 선배 "엄마" 백지영에게 워킹맘의 일상에 대해 물었습니다. 한편 이정현은 백지영에게 심사위원 이승철 단장의 험담을 늘어놓으며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아내 우승 지원사격 이벤트 "특급 외조"
    일간스포츠
    그 중 이정현은 언제나처럼 대량으로 재료를 마련해 메뉴 개발 연구에 돌입합니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이정현 남편은 “삼시세끼 한 메뉴를 먹는 것은 맛있지만 힘들다. 이정현은 메뉴개발을 위해 전통시장을 찾아 대결 재료인 생닭을 6마리나 구입했습니다. 그러던 중 남편에게 전화가 왔고, 달달한 통화를 마친 뒤 집으로 향하던 이정현 앞에 남편이 깜짝 등장했다고. 추운 날씨에 시장을 찾은 아내의 짐을 들어주기 위해 남편이 퇴근길에 마중을 나온 것. …

  • ‘편스토랑’ 이정현 “항상 남편과 의견 일치해”
    한국일보
    방송 캡처 이정현이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느끼할 줄 알았는데 매콤합니다. 크로켓을 먹던 백지영은 이정현에게 “이런 음식들을 만들면 남편에게도 주느냐”라고 물었고 이정현은 “당연히 남편에게도 줍니다. 이에 이정현은 “사람들이 다들 그렇다고 하더라”라며 미소 지었습니다.

  • "편스토랑"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둘째 임신여행 생각중"
    일간스포츠
    이정현은 스튜디오 녹화 전 고민 끝에 완성한 메뉴를 절친인 백지영에게 먼저 선보였습니다. 이에 백지영은 딸을 키우면서 느끼는 벅찬 행복감은 물론 워킹맘으로서의 책임감, 고충까지 모두 털어놨습니다. 이정현은 “안 그래도 요즘 남편이 영양제를 잔뜩 챙겨주긴 하더라”고 귀띔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과 백지영은 "탑골 여신"다운 깜짝 무대를 선보입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아내 향한 이벤트 2단콤보 ‘깜짝등장+선물’
    스포츠경향
    그러나 지난 방송에서 이정현 남편은 “삼시세끼 한 메뉴를 먹는 것은 맛있지만 힘들다. 이외에도 다음 날 이정현 남편은 메뉴 개발에 매진하는 아내를 위해 꽃과 초콜릿을 보내는 등 달콤한 이벤트 2단 콤보를 선사했습니다. 이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에는 닭살 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직접 칼을 들고 거침없이 닭의 관절을 제거하는가 하면 해체 즉시 도마, 칼, 싱크대 등을 살균 소독하는 등 ‘살림고수’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삼시세끼 한 메뉴…힘들 때 있어" 심경 토로
    아시아경제
    이날 이정현은 남편에게 "오늘 주제가 닭"이라며 "그런데 닭 요리가 너무 많아서 일단 시장에서 닭을 대량으로 사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정현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가끔 살짝 힘들 때도 있다"며 "파스타 개발할 때는 온갖 파스타, 닭 요리 개발할 때는 온갖 닭 요리를 먹어야 한다"고 심경을 밝혀 주변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진짜 (이정현 요리가) 맛있기는 하다"며 "그런데 내가 여기서 벗어나려면 아내가 빨리 1등을 해야겠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래도 해주는데 열심히 먹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백지영 "정석원과 임신여행 가볼까?"…이정현 응원(편스토랑)
    MBC연예
    이들 중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하며 5대 출시메뉴 영광을 거머쥘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어린 나이부터 함께 활동한 20년 지기의 이정현과 백지영의 솔직한 대화도 쏟아졌다는 후문입니다. 이정현의 대답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었다는 전언입니다. 과연 이정현은 어떤 답변을 한 것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과 백지영은 탑골 여신다운 깜짝 무대를 선보인다고. 이정현은 20년 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와"의 2020년 버전을, 백지영은 섹시미가 철철 넘치는 "내 귀에 캔디" 무대를 공개합니다.

  • 이정현 남편 "아내의 요리 열정, 가끔은 힘들어" 최초 속내 공개
    한국경제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편셰프" 이정현의 닭 요리 연구 모습이 전파를 탔다. 출연 이정현은 남편에게 "다음 주제가 닭"이라며 "닭 요리가 너무 많아 일단 인근 전통시장에서 닭을 대량으로 살 거다"라고 말해 남편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이정현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가끔 힘들 때도 있다"며 "파스타 개발할 때는 온갖 파스타, 닭 요리 개발할 때는 온갖 닭 요리를 먹어야 하니까"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정현 부부는 지난해 4월 결혼했습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삼시세끼 한 메뉴, 힘들 때 있다" 고충토로
    스포츠서울
    이정현은 첫 등장부터 놀라운 요리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비’로 불리는 남편과의 달달한 신혼생활까지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이정현은 “닭을 대량으로 사야겠다”고 선언하기도. 이를 들은 이정현 남편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진짜 맛있긴 한데 힘들 때도 있다”라고 고백한 것. 하지만 곧바로 “그래도 해주는데 열심히 먹어야죠”라며 다시 한 번 아내 사랑을 과시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닭살주의보를 내렸다는 후문입니다.

  •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아내 향한 이벤트 "깜짝등장+선물"
    스포츠조선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국산 닭"을 주제로 펼치는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의 메뉴 개발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그 중 이정현은 언제나처럼 대량으로 재료를 마련해 메뉴 개발 연구에 돌입합니다. 이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에는 닭살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입니다.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생닭 6마리를 직접 칼을 들고 순식간에 해체하는 등 메뉴 개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