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머

라이머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라이머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너목보7" 라이머♥안현모, 1라운드 나영주·나하은 자매 정체에 "충격"
    뉴스1
    14일 오후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이하 "너목보7")에서는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음치 수사에 나섰습니다. 4번은 실력자라면 3대 음악가 집안 두 딸, 음치라면 부모님 효도여행을 보내기 위해 출연한 한복집 음치 자매였습니다. 그러나 4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3대째 판소리 명맥을 이어가는 국악자매 나영주, 나하은으로 실력자였습니다. 자매는 안예은의 "상사화" 무대로 소름 돋는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 안현모♥라이머, 뼈그맨 유세윤과 함께 "너의 목젖이 보여 될 뻔"
    헤럴드POP
    13일 통역가 안현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세윤님 덕분에 #너의목소리가보여 가 #너의목젖이보여 될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현모는 라이머와 함께 유세윤을 가운데 두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브이를 그리며 신난 라이머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너목보7" 라이머 "♥안현모, "촉" 좋아 날 선택했다" 웃음
    뉴스1
    14일 오후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이하 "너목보7")에서는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음치 수사에 나섰습니다. 라이머는 본격적인 음치 수사에 앞서 안현모와 프로그램 모니터를 하고 나왔다고 밝히며 안현모가 집에서 음치들을 잘 맞혀 "너무 촉이 좋더라"고 칭찬했습니다. 이어 라이머는 안현모가 촉이 좋아서 살기 불편하지 않냐는 짓궂은 질문에 "(안현모가) 촉이 좋아서 저를 선택했죠"라고 너스레를 떨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김종국은 "라이머가 예쁜 여성분이랑 있더라고 다 소문냈다"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 ‘너목보7’ 라이머♥안현모, 잉꼬 부부의 수사력은 과연
    스포츠동아
    오늘(14일, 금) 방송에는 가수 라이머, 통역사 안현모 부부가 초대 스타로 등장해 잉꼬 부부 케미를 발산합니다. 이들은 음치 수사를 할 때에도 뜻이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눈길을 모을 전망.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음치 수사대 박준형이 한 미스터리 싱어를 지목하며 “딱 보라. 실력자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함에도 불구하고, 라이머가 “음치가 맞네요”라며 자신의 생각을 굽히지 않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에 안현모는 “남편의 의견에…

  • 안현모♥라이머, 유세윤과 찰칵…"너의 목젖이 보여 될뻔"
    매일경제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세윤님 덕분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너의 목젖이 보여 될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현모와 라이머는 유세윤과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세 사람 모두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안현모는 지난 2016년 SBS에서 퇴사한 뒤 통역사 겸 방송인으로 맹활약 하고 있습니다.

  • 안현모♥라이머 결혼까지 쭉 이유 "촉이 좋아서"
    머니투데이
    국내 유명 힙합 가수들의 음악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가수 이효리의 "헤이 걸" 랩퍼로 참여해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에는 인기 힙합 래퍼 버벌진트, 스윙스 등의 있습니다. 국제회의 등에서 통역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 "너목보7" 라이머 "안현모, 촉 좋다...그래서 날 선택한 것"
    엑스포츠뉴스
    라이머는 "방송 나오기 전에 모니터링을 했습니다. 와이프가 원래 촉이 좋은데 잘 맞히더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살기 불편하겠다"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라이머는 "촉이 좋으니까 저를 선택했을 것"이라고 응수했습니다. 라이머는 특히 "랩을 끊은 지 됐습니다.

  • ‘너목보7’ 안현모♥라이머, 실력자 마지막 무대 완성...싱어송라이터 러브콜한 라이머[종합]
    매일경제
    본격적으로 음치 색출을 위해 미스터리 싱어 후보자들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3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라이머는 “양다일 같은 목소리를 가진 분이거, 외모도 저정도로 준수하시면 제 소속사에 데려가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완전 실망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혹시 한국말 노래도 가능하시냐”라고 말했습니다.

  • 안현모♥라이머, 유세윤과 인증샷 "너의 목젖이 보여 될 뻔"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13일 안현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세윤님 덕분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가 #너의 목젖이 보여 될 뻔"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이머, 유세윤, 안현모가 나란히 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라이머는 유세윤에게 어깨 동무를 하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세 사람의 친밀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 "너목보7" 라이머♥안현모, 변호사 실력자 찾았다(ft.피아니스트 언니) [종합]
    OSEN
    이때, 김종국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나서 데이트 하는 자리를 내가 봤다. 1번은 브라운 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선곡했고, 수사대는 "이 노래를 잘 부르면 대박"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안현모는 "언니가 증언해주면 신빙성이 생길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생각보다 언니랑 너무 친해서 언니를 거쳐간 제자를 잘 알고 있습니다. 2번 싱어는 최후의 1인 마지막 솔로 무대에서 수준급의 실력을 인증했고, 법무부 출신 변호사가 맞았습니다.

  • "너목보7" 안인모 깜짝 등장, 안현모 친언니..미모의 피아니스트
    enews24
    14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너목보7)에는 라이머, 안현모, 안인모가 출연했습니다. VCR을 통해 안인모는 "지금 연주가 있어서 차 타고 이동하는 중이다"라며 실력자를 향해 "너의 멋진 보이스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응원을 전했습니다. 이같은 안인모의 등장에 안현모는 "언니가 이렇게 증언해주면 신빙성이 생길 거라 생각하셨겠지만 생각보다 제가 워낙 언니와 친해서 언니 제자면 제가 모를 수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라이머 또한 처형 안인모의 등장에 반가워 하면서도 아내의 말을 들었습니다.

  • 라이머, 아내 안현모 향한 애정 과시 "촉이 좋아서 날 선택했다"
    아시아경제
    그래서 잘 맞출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안현모가 촉이 좋아서 살기 불편하지 않냐"는 MC의 물음엔 "아내가 촉이 좋아서 나를 만난 것 같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김종국은 라이머와 안현모의 첫 데이트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라이머는 "한 시간 뒤에 지인들에게서 계속 연락이 왔다"며 수줍어했습니다.

  • "너목보7" 라이머 "♥안현모와 첫 데이트, 김종국한테 들켜 소문나" [Oh!쎈 리뷰]
    OSEN
    아내가 촉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MC 김종국은 "촉이 좋으면 살기 불편하겠다"고 했고, 라이머는 "촉이 좋으니가 날 선택한 것 같다"며 웃었습니다. MC들은 "최후의 무대를 특별하게 소개한다고 들었다"며 기대했고, 라이머는 "랩을 끊은지 좀 됐습니다. 아내도 음악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최후의 1인에게 멋있는 무대를 선사하고 싶어서 멋지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 "너목보7" 안현모X라이머편,안현모 친언니 피아니스트 안인모 깜짝 출현
    한국경제
    이날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지목한 3번 미스터리 싱어의 무대가 열리기 전 안인모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안인모는 영상 통화로 3번 미스터리 싱어가 실력자라고 증언했습니다.이날 안현모 언니 안인모는 잠실 피아노 학원 선생님, 음치 작곡가 중 한 사람이 자신이 지도한 실력자라고 말했습니다. 3번 싱어를 확인하기 직전, 안현모의 친언니이자 피아니스트 안인모가 등장했습니다. 무대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미스터리 싱어는 그랜드피아노에 앉았습니다.

  • "너목보7" 김종국 "라이머♥안현모 첫 데이트 목격하고 소문내"
    일간스포츠
    14일 오후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에서는 라이머와 안현모 부부가 초대 스타로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안현모는 라이머의 첫 인상에 대해 "실력자라는 걸 알아봤다"며 "데이트의 실력자구나"라고 감탄했습니다. 라이머는 "진짜로 저희가 첫 데이트한 날 종국이 형이 저희를 봤다. 한 시간 후에 저희가 공동으로 아는 지인들한테 수십 통의 연락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 [투데이TV]"너목보7" 라이머♥안현모 부부, 음치 수사에도 "잉꼬부부" 케미
    헤럴드POP
    오늘(14일, 금) 방송에는 가수 라이머, 통역사 안현모 부부가 초대 스타로 등장해 잉꼬 부부 케미를 발산합니다. 과연 소신 있는 추리를 펼친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말이 맞을지, 내공으로 다져진 음치 수사대의 말이 맞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너목보7’ 출연을 기념하며 두 명씩 짝을 지어 출연한 미스터리 싱어들이 다수 등장해 이목을 모은다. 예고편에는 한복을 맞춰 입고 나온 여성 듀오, 심상치 않은 포스…

  • "너목보7" 라이머♥안현모, "촉"으로 실력자 찾기 성공(feat.안인모) [종합]
    엑스포츠뉴스
    와이프가 원래 촉이 좋은데 잘 맞히더라"고 밝혔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미스터리 싱어의 비주얼만 보고 음치인지 아닌지를 판단해야 했습니다.라이머, 안현모는 수사단의 의견을 종합한 결과 4번 싱어를 음치라고 봤다. 이들은 3대 음악가 집안 두 딸로, 음치가 아닌 실력자였습니다. 나영주, 나하은 자매는 안예은의 "상사화"를 부르며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음치 작곡가 정일호였던 것. 정일호는 자신의 자작곡을 들려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