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맨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터틀맨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터틀맨 사망후 현실 회피".."복면가왕" 김세진→거북이 금비, 1R 탈락 [종합]
- OSEN
- 앞뒤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지 않는 게 불문율인데 어떤 목적성을 가지면 연달아 나올 수도 있습니다. 티라노는 이게 원키보다 반키 올린 거 같은데 여유롭게 부른 것 같더라. 음정이 정확해서 가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김구라는 "티라노는 키가 굉장히 크고 195cm~200cm사입니다. 김구라는 "2000년대 초반에 활동한 혼성 그룹의 보컬리스트다. 사실 현실을 회피한 것도 있고, 무서웠던 것도 있습니다.
-
- 거북이 금비, ‘복면가왕’ 출연 소감 “설 연휴에도 연습, 너무 좋았어요”
- 한국일보
- 금비는 9일 MBC 음악 경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방송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설연휴도 반납하고 연습했던 복면가왕"이라며 특별한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라고 인사했습니다. 이날 "복면가왕"에 치약 가면을 쓰고 등장한 금비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가슴 아파도"와 박미경의 "이브의 경고"를 가창하며 변함없는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
- `복면가왕` 금비 "거북이 터틀맨 사망 후 힘들었다"
- 매일경제
- 9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금비는 강약중강약과의 1라운드 대결에서 패배, "치약" 복면을 벗었습니다. 금비는 "8년 만에 무대에 섰다"고 밝히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무섭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방송을 떠나려고도 했었다"고 말했습니다.
-
- 거북이 금비, "복면가왕" 출연…"터틀맨 사망 후 힘들었다"
- 한국경제
- 금비는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치약"으로 등장했습니다. 특히 그는 거북이 리더 터틀맨(임성훈)이 사망한 후 힘들었다고 고백하며 "시간이 지나니까 계속 생각이 나더라”라고 담담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금비는 "설 연휴도 반납하고 연습했던 "복면가왕". 오랜만에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떨리기도 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린다.
-
- [DAY컷] 금비 “‘복면가왕’ 떨리지만 좋았다”…출연 인증샷 공개
- 스포츠동아
- 금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 연휴도 반납하고 연습했던 복면가왕. 오랜만에 무대에서 노래하는게 떨리기도 했지만 좋았다"며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또 대기실에서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도 엿볼 수 있습니다. 이어 “떨리기 보다는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무섭기도 했었습니다.
-
- 금비 "설연휴도 반납했던 "복면가왕", 너무 좋았다…응원 감사"
- 일간스포츠
-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셀카는 덤이었습니다. 치약 가면을 쓴 그녀는 8년 만에 복귀,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습니다. 막상 올라와서 노래를 할 때 떨린 것보다 좋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