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회전냄비

자동회전냄비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자동회전냄비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Tech & BIZ] 삼겹살 넣었더니 냄비 돌며 구워져… 냄새 안 배고 기름은 기름받이로 빠져
    조선일보
    아쉽게도 토요일 저녁의 첫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다음 날 휴대용 가스버너를 급하게 마련한 뒤에야 오븐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마치 드럼세탁기 안에서 빨래가 돌아가는 것처럼 한 방향으로 회전하는 냄비 안에서 고기들이 이리저리 움직이며 구워졌습니다. 식사 내내 누군가는 고기 굽는 걸 지켜보고 챙겨야 하는 불판과 달리 편안히 밥을 먹다가 타이머 알람 소리가 났을 때만 챙기면 됩니다.

  • 점점 똑똑해지는 냄비, 87년간 사랑을 끓이다
    서울신문
    부둣가에 ‘심슨의 솥’이라는 커다란 솥단지가 있었고 행인들이 불우이웃을 도우려고 돈을 넣었습니다. 그는 “이 솥을 끓게 합시다”라고 외치며 행인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기부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자선냄비는 매년 진화하고 있습니다. 2007년에는 플라스틱으로 만든 기업형 자선냄비가 전달됐습니다.

  • [김주희의 솔깃] 빠르게 변하는 주방기기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경찬 대표
    SBS CNBC
    이렇게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는 주방기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의 기능성 냄비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최근 주방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갈 자동회전 냄비를 개발해 특허 출원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보조 뚜껑을 구비하는 새로운 구조적 특징으로 인해 요리의 편리성을 인정받고 모든 요리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정하고 이룰 때까지 노력하라. 결과는 목표에 달려있습니다.’는 …

  • 3분 안에 음식 제공한 로봇 레스토랑 ‘스파이스’
    ZDNet Korea
    사람들이 키오스크를 통해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 재료들이 회전하는 냄비 안에서 조리되는 구조다. 스파이스의 주방에는 7개의 회전 냄비가 있는데, 1시간에 최대 200인분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으며 이 냄비들은 멈추지 않고 음식 재료들을 뒤섞으며 요리하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스파이스의 로봇 주방은 로봇이 직접 요리를 하고 서빙, 설거지까지도 혼자 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주방에 있는 사람은 로봇이 만든 음식에 토핑을 추가하는 일을 합니다.